내 소식

기수리 [1410571] · MS 2025 · 쪽지

2026-06-24 22:42:50
조회수 365

지구 n제가 실모보다 중요한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7288

6모 45고 개념형부터 전반적으로 빠릿빠릿하게 못쳐내서 시간부족으로 못푸는 문제가 1개씩 나오는데 지금까지 지구 n제를 솔텍, 솔텍n제, 콜렉션 정도 (작년에는 매실문 이랑 폴라리스, 유자분 함) 밖에 못해서 너무 적은 양을 풀고 50을 받을 수 있을지 의구심이 드는데 앞으로 n제 몇권정도를 더 풀어야 핳까요?

마음같아선 n제 한두권만 더풀고 실모풀고싶은데 친구가 작년에 실모만 겁나 플다가 망했다고 해서 좀 무섭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