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수시의탈을쓴정시러 [1222970] · MS 2023 · 쪽지

2026-06-24 21:30:26
조회수 154

아직 수학 기출 안한 현역 훈수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6229

현역이고요 수학 공부 방향성에 대해서 고민이 많아 질문 드립니다.

지금은 내신으로 미적분하고 있고요 수능때도 미적 할 거 같습니다

3모 5모 6모 다 중간 2등급입니다 6평은 21 22 28 30 틀이고요

제가 수1수2 뉴런이랑 수1수2미적 수분감을 사뒀는데 제가 그냥 안해버렸습니다.. 겨울방학 때는 미적에 올인해서 시발점이랑 강영찬 선생님 vison이라고 실전개념강의 들었습니다

방학 때 공통 공부라고 해봤자 수분감 스텝 0 1 푼 거 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2학년 내신 때 기출문제집이 부교재였는데 그거 4회독 지금 이정도 성적이 나오는 거 같긴합니다


지금 제 상황은 이렇고요

본론으로 돌아오면 뉴분감 사둔게 아깝긴한데 이걸 시간안에 다 인강까지 들으면서 못 끝낼거 같아서 고민입니다

차라리 한완기를 새로 사서 할까요? 아니면 그래도 수분감과 뉴런을 하는 걸 추천하시나요?




강k 중대 약대 하사십 이감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