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31111 [1463655] · MS 2026 · 쪽지

2026-06-24 16:15:36
조회수 100

수학고인물들좀조언좀해주십쇼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3998

예전엔 15 21 22 뭐 건들질 못해서 시간이 부족한적은 없었는데 요즘은 ㄹㅇ답이없음

항상 저 셋중에 1-2개풀면 시간이 간당하게 끝남. 끝나고 못푼거 다시 풀어보면 다풀리니까 매번아까워죽겠음ㅠㅠ

이거 뭐 어케해야됨 n제양치기 ㅈㄴ해도 이게 시간이 줄어들질 않던데..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msumin630 · 1465043 · 1시간 전 · MS 2026

    저도 쉬운거풀면 시간남는데 좀 어려운거 풀면 준킬에서 시간 쪽나더라고여 준킬 뚫는거 많이연습하는게 좋을거 같아여

  • 31111 · 1463655 · 22분 전 · MS 2026

    옙 감사합니다!

  • Goddog · 1409502 · 1시간 전 · MS 2025

    그게 수학을 잘하는데, 많이 안해서 그래여 저도 엄청 ㅈㄴ 하니깐 실력 늘음. 그냥 애매하게하지말고 ㅈㄴ 하면됨 막 지루하면 그때 딴과목 ㄱㄱ ㅈㄴ 해야함 얻는 문재가 하루에 40문제정도 얻어갈기세로

  • 31111 · 1463655 · 14분 전 · MS 2026

    그런가요ㅠㅠ 재수시작하고 그래도 4-5시간씩은 매일 해서 이정도면 꽤한다고 생각했는데 부족했나봅니다ㅠㅠ 조언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