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러키비키니시티 [1429343] · MS 2025 · 쪽지

2026-06-24 12:18:17
조회수 127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3047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굴러가는도토리 · 1420547 · 8시간 전 · MS 2025

    재수생인데 드릴을 지금부터 10월 말에 끝낸다는건 뭔 허무맹랑한 소리인지 모르겠네요.
    드릴이 기출도 아니고 뭔... 하루에 한문제씩 푸세요? 아니면 강의를 하루에 하나씩 보시나...
    절대적인 공부량 자체가 부족할텐데 낮1을 노린다는것 자체가 그냥 개 허수로밖에 안보입니다.
    지금이라도 방향 다시 잡으셔서 공부량 늘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드릴 푸신다고 하셨으니 모르는것만 해설강의 보시면서 7월 내로 끝내시고 설맞이/이해원/지인선/N티켓/4규 등 시중에 나와있는 N제들 많으니 그냥 이름 마음에 드는거 잡아서 빠르게 푸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실모는 시중에 나와있는거 많으니 찾아서 보시구요.
    N제를 푸는 의의는 ‘내가 모르는 유형 대비/기출 복습‘ 이고, 실모를 푸는 의의는 ‘실전 연습‘입니다.
    드릴만 한다고 모르는 유형 대비가 완벽히 되지도 않고, 실모를 11월부터 풀면 실전 연습이 덜 되겠죠?
    어차피 재수생이시면 시간 많으니 지금부터 일주일에 실모 적어도 한개 이상은 치면서 N제 빨리 끝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