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취미조리사 [1287866] · MS 2023 · 쪽지

2026-06-24 00:49:52
조회수 110

걱정이 없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1403

아무것도 안 하고 본능대로 하고 싶은 것 하면서 살아도 살아지는 내 자신이 너무 싫음. 돈도 안 벌고 집안일만 하면서 용돈 꼬박꼬박 타고 살아도 인생이 굴러가는게 어이 없으면서도 너무 편안함. 이 편안함이 계속 지속될 거라는 생각이 미치겠음. 이대로 살아가다가는 미래가 없어 결국 망할지도 모르지만 이대로 살고싶음..


왜 나는 인생이 힘들지 않을까.. 남들은 다 힘들다고 징징대는데 왜 나는 멀쩡한걸까. 그들은 조금만 이라도 이해하고 싶다.


나는 왜 남과 다른 것인가.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