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2가 진짜 재밌는건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0069
이걸 안해본 사람들은 진짜 안타깝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화법이 왜 이렇게 됐지 1 0
원래 분명 착한 사람이었던 것 같은데 말실수를 자주 하게 되네요
-
성욕이 많이 줄었다 2 0
혼자 하는것도 감흥이 없다
-
7월에 입소 가능한 기숙학원 1 0
없나요?? 잇올 미적 박종민 더프 2028 스블 지인선 지구 서프 노베 화1 생윤...
-
한시수 공통수학2 2 0
공통수학2 도형의방정식 집합과명제 함수 교과범위는 세단원 뿐인데 상300페이지...
-
오르비 굿밤~~ 3 2
-
여성성이 가끔 부러움 1 1
남성성만 가꿔서 그런가
-
국어는 근데 1 0
진짜 가나형 너무안풀려서 식은땀났음 그 후론 꽤 평탄했던듯
-
난 수능날 1 0
정말 공부한대로만 나온느낌
-
방학때부산가볼까 2 1
남쪽으로떠나고싶다
-
모든 메타를 끝내기 위한 메타 1 2
The war to end all war
-
수완 영어 1 0
뭔가뭔가 별로임 문제가... 수특도그랬는데...
-
이거보고마음정화하고가세요 1 0
아이즈원 김채원은 전설이다
-
뭐야시발왜수험생임도태586이주작질하는줄
-
홍명보 곧 입장발표 1 0
00시 30분 기자회견 2014년에 욕 개같이 먹고 절치부심하여 띠동갑 한바퀴 돌고...
-
진짜 페도필리아 그쪽을 저격하는거라면 난 찬성임 고딩~는 신체적으로 성인과...
-
맞팔ㄱㄱㄱ 3 0
저를저점매수하세요 잡담태그 잘 달아요
-
감기 걸려서 그런지 4 3
계속 덥고 땀남
-
메타가 뭔 이러노 1 0
-
그런 식의 프레임을 또 자랑스럽게 끄적일 것은 무어냐
-
흚 2 0
여붕이들도 투디 쇼타남캐로 어흐어흐하던데
생으로 하자
ㄹ ㅇ
과탐런해야겠네
"생2의 꽃은 코돈이 아닌 하디바인"
잘알
해본사람들은 올해 사문하고있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구과학이제일노잼임
지구과학은 노잼인데 천문학은 재밌음
기하하셈
UAG UGA UAU
마지막에 종결코돈 UAA임뇨
앗 ㅜㅜ UAA... 헷갈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