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새로운시도가새로운과정(현상)을만든다 [912454] · MS 2019 · 쪽지

2026-06-23 16:56:22
조회수 119

다들 편의점 들어갈때 보통 인사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6676

들어갈때 알바가 "어서오세요~"하는건

어차피 형식상 하는거니까,

들어갈땐 걍 들어가자마자 인사안하고 바로 물건쪽으로가고

그다음 물건 다고르고 계산하고 나갈땐

수고하세요나 안녕히계세요하고 나가는게 정석 맞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