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정시발새끼 [1336810] · MS 2024 · 쪽지

2026-06-23 01:46:34
조회수 72

아 걍 좆같음 걍 좆같다고 씨발 걍 좆 같아 좆 좆 좆 같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3790

공부하다 두시간이나 쳐 자서인가

배가 고파서인가

사람이 싫어서인가

공부를 못해서인가

수능이 얼마 안남아서인가

걍살기존나싫은데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