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테토리스 [1412284] · MS 2025 · 쪽지

2026-06-23 00:15:29
조회수 36

다들 신체건강이 좋구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2169

안경을 안쓰고 치열이 바른건 엄청난거임

안경 뭐 익숙해지면 별 상관없고 어차피 하루종일 쓰니 괜찮긴 한데

그래도 시력좋은게 짱임

치열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