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Aloks [1398386] · MS 2025 · 쪽지

2026-06-22 23:15:00
조회수 115

스블 수1 수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0780

반수생이고 6모 72점 (확통 4점 3틀 20번 계산실수)  프메는 7월초에 끝나는데 뭔가 좀 많이 러프하다해야하나 도움이 크게 된것 같진 않아서 스블 카나토미 같이 들어가서 9월 초에 끝내고 허들링 + 실모로 마무리 할라는데 그냥 카나토미 빠르게하고 n제 들어가는게 좋나요? (수학 하루에 8시간정도해서 분량걱정은 별로 안댐 ㅇㅇ 악깡버할 자신 있음)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