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죽음의 오지선다 [1390629] · MS 2025 · 쪽지

2026-06-22 22:45:06
조회수 139

과외생 조언좀요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0253

현재 고3 기말 앞두고 있는 친군데요, 내신으로 미적만했고 지금 미적할지 확통할지 정해야합니다.

미적 4점짜리 못건드는 수준이라 강의를 들어도 확통 처음부터 듣는 양일텐데... 근데 수학을 잘하진 않아서 확통을 해도 4점을 풀 수 있을까 싶기는 합니다. (수2는 좀 재밌어해요)

요새 표점차도 줄이려는게 보이고 걍 미적 하나 건드릴 수 있는 만큼만해서 미적스테이가 맞으려나요? 그래도 확통인가요? 의견좀 주세욥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안고 · 1338982 · 6시간 전 · MS 2024

    과외샘께서 확통 커버가 가능하시면 확통으로 바꾸는게 좋아보여요

  • 죽음의 오지선다 · 1390629 · 6시간 전 · MS 2025

    답변감사합니다

  • 나무다 · 1151331 · 6시간 전 · MS 2022

    이건 개인선택일듯요 확통런하는 이유기 미적을 도저히 못하겠으니 표점차가 나더라도 확통해서 다 맞을래 이건데 어차피 둘 다 노베면 큰 의미가..

  • 죽음의 오지선다 · 1390629 · 6시간 전 · MS 2025

    답변감사합니다

  • 담요단의눈웃음은전쟁도멈춘다 · 1434985 · 6시간 전 · MS 2025 (수정됨)

    저같으면 미적 스테이할듯 원래 확통이 미적 28 30 못 건드는 애들이 조금만 더 공부하면 확통 28 30 둘 중 하나는 맞출 수 있는 거에 메리트가 있었다고 생각하는데 요즘 난도로 보면 확통 바꿔도 잘 맞는 거 아니면 28 30 못 맞출 확률이 높다고 생각함 전형 선택 폭도 줄어들고 오히려 미적이 작수 28처럼 쉽게 나오면 맞출 수 있고 29도 기출만 정확히 풀 줄 알아도 충분히 도전가능한 난도라고 생각해서 (물론 이번 6평 29는 수열 공부 제대로 안했으면 28 30보다 난도가 있긴 했지만..)

  • 죽음의 오지선다 · 1390629 · 6시간 전 · MS 2025

    답변감사합니다

  • 범퍼 · 1251798 · 6시간 전 · MS 2023

    제가 중학생때 미적선행하면서 들었던 말이 너희가 한달 특강해서 27까지 맞출 수 있다였고 저도 동의하는 바라서, 그냥 빡세게 굴리시고 29까지 마무리해서 미적2틀 공통 하던대로 하면 맥시멈이 92로 나쁘지 않을듯요..
    그니까 중딩수준으로 개념만 하고 29는 늘 급수 고정이니까 이거 n제만 풀리면 충분히 미적할만 하다 봅니다..

  • 죽음의 오지선다 · 1390629 · 6시간 전 · MS 2025

    답변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