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발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9591
연애를 노력해야만 할 수 있는 사람이 연애에 욕심을 가지면
좋은 연애를 할 확률이 매우 많이 떨어진다고 생각함
반박환영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완수 기벡 질문 2 0
중간고사 시험지에 나온문제 고대로 한완수라니..흑 본론은 MP와 PN이 왜 수직인지 모르겠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9591
연애를 노력해야만 할 수 있는 사람이 연애에 욕심을 가지면
좋은 연애를 할 확률이 매우 많이 떨어진다고 생각함
반박환영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한완수 기벡 질문 2 0
중간고사 시험지에 나온문제 고대로 한완수라니..흑 본론은 MP와 PN이 왜 수직인지 모르겠어요!!
ㅗㅗㅗㅗㅗㅗㅗ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가만히 있으면 연애가능..?
그건 또 아님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는..?

노력을 하되 노력했단 티를 내지말라 그런걸까요.본인 삶에 충실하다 보면 언젠가는 자연스럽게 인연이 생길 거라 생각해요 그게 이성 연인이든 동성 친구든
맞말인데 기분이 나쁘구만
정정당당하게 날조로 싸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