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asddqp11 [1242608] · MS 2023 (수정됨) · 쪽지

2026-06-22 20:56:06
조회수 76

사람 한명 살린다고 생각하시고 도움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8893

6모 기준 공통 15 21 22 틀에 미적 28 29 30 틀 입니다 미적 현우진 시발점 까지만 개념 다 들었고 이제 기출 풀려고 하는데 목표가 높은 2등급에서 1등급 컷 입니다 사람 한명 구하신다고 생각하고 지금 시점부터 확통런 하는게 맞는 선택일까요 아니면 계속 미적 하는게 나을까요.. 실업계라서 확통은 아예 노베입니다 (순열도 모름)

현재 다른 과목 상태도 좋지 않아서 많이 고민되는 상황입니다..

국어 6모 59

수학 76

영어 3

탐구 3 3 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통백 · 1374682 · 56분 전 · MS 2025

    저 작년에 미적 3틀하고 올해 확통 4월 말쯤부터 시작했는데 6모 올맞했어요
    참고로 이미지 세젤쉬 + 이미지 미친개념 + 이미지 미친기분 했습니다
    전 고3때 하던게 좀 남아있긴 했는데 님 공통 잘하시니까 확통도 잘하실듯

  • 마으산 · 1465459 · 52분 전 · MS 2026

    국탐이 저러면 더더욱 확통을 하셔야

  • 현재를살아가다 · 1455969 · 50분 전 · MS 2026

    공통이랑 다른 과목도 시급해 보이는데
    24 25 확통 기조였으면 확통을 하라고 할텐데
    으렵네 그래도 미적 기출은 해보고 결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