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일어났더니 대가리 ㅈㄴ아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8848
어제 밤 11시에 눕긴 했는데
스트레스로 오늘 새벽 5시까지 못자다가
잠들어서 오후 4시에 일어남
대충 뭐 좀 주워먹고 다시 자서
일어나니까 오후 8시48분임
ㅋㅋ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완수 기벡 질문 2 0
중간고사 시험지에 나온문제 고대로 한완수라니..흑 본론은 MP와 PN이 왜 수직인지 모르겠어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