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수국어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8692
현장에서 풀면서
어렵다는 느낌을 못받았음
칸트도 1트에 풀고 넘겼는데
수능장나와서 반응보고
개망한줄알았음
오히려 난 2609꼬깔이 어려웠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강민철에서 김승리로 2 1
강민철에서 김승리로 가게되먄 지금 강기분 새기분까지 했는데 결격사유 부터 하면되나요?
-
강E분 사야하나요....? 0 0
인강듣고 문학은 그냥 수특에 하면 안되나요...? 강E분 사는게 더 이득일까요?
-
수특수완은 무조건 푸는게 맞나요?
-
우기분 강e분 인강으로 열심히 들을게... 형 그냥 현강은 작년처럼 쭉 이감...
국잘 ㅈㄴ 부럽
내 국어기를 다가져가렴
2609 존나어려웟음
쉬는시간 개난리난 분위기 아직도 생각남
영어가그랬슴
영어도 ㄹㅇ 왜 불이지 싶었음 나와서

ㄹㅇ9평이 언매 38같은거 임팩트가 심하게 커서 그런가
화장연인데 2611이 n배는 더 압도적으로 빡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