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땅물쓰 [1441434] · MS 2026 · 쪽지

2026-06-22 20:24:44
조회수 101

국어가 안 오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8677

고1 때 국어 계속 3뜨다가

고2 때는 계속 100점 맞거나 한두개 틀렸는데

고3 되니까 3모는 3 5모 2 6모 2 뜨는데 백분위나 점수가 내 마음처럼 막 오르지를 않는다

선택과목은 언매하는데 언어쪽은 내신할 때 다 해놔서 쉬운데 매체가 너무 어렵고

비문학 문학 계속 이상한 거 틀린다

6모 때 시험 겁나 쉬웠는데 이상한 거 다 틀려서 멘탈 와장창 깨지고

새기분 방치해놨던거 한 3주동안 다 풀었는데 이제 뭘 더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성적이 오를지도 모르겠다

이 성적으로 대학을 갈 수는 있을까 싶고


이제 뭐 풀어야되냐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