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사문일번틀 [1426995] · MS 2025 · 쪽지

2026-06-22 17:40:01
조회수 91

신성규T 수강생님들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7393

모고 수업만 듣고있는데 쌤 수업 너무 좋길래 신비해까지 듣고싶어서 찾아봣는데 분당 러셀은 이미 마감이더라구요 

분당 러셀 다니고 있는데 대치까지 가는건 에바일까요 분당은 대기 절대 안빠질 것 같아서요ㅠㅠㅠ

아니면 모고수업만 들어도 충분할까요? 작수 백분위 95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