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수시 존망 [1458918] · MS 2026 · 쪽지

2026-06-22 17:04:39
조회수 109

나도 찐친무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7176

나도 단톡방에서 모가리 까고

다 하고 싶어

근제 이제는 안될 거 같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마죠 · 1466229 · 11시간 전 · MS 2026

    대학을가고나서생각하세요~~! 이후는어떻게될지몰라용

  • 수시 존망 · 1458918 · 11시간 전 · MS 2026

    님은 대학생인가오

  • 마죠 · 1466229 · 7시간 전 · MS 2026

    아니여!!답 늦어서 죄송해용 죄수생입니다 ㅎㅎ 대학가면 또 새로운 분야의 친구들 사귈 수 있으니까여 제 친구는 대학 다니는데 새 친구들 많이 생겻어요 새로운환경엔새로운사람이잇으니까일단나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