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싫어하는 부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7052
만들어진 자기 자신에 취한거
여자가 자기를 공주나 퀸 이런걸로 칭하면서 이입하는거랑
남자는 알파메일 팔이하는 거 ㄹㅇ 극혐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접원 반지름 공식 알고있었던 사람 24 0
r=밑+높-빗/2 이거 몰라서 빙빙 돌다가 틀렸음..
-
ㅋㅋㅋ… 24 1
체지방왜이러지요?
-
의치에가야만한다 17 3
내인생을구제할방법은그뿐이다
-
지2가 과탐중에 젤 유용함 16 3
세상을 보는 해상도가 넓어진달까 대충 여름이니까 낮이길고 겨울이니까 낮이 짧다고...
-
최애 맥주 알려주세요 13 0
저는 삿포로, 하이네켄
-
잘생기고 입담 좋은 애한테만 몰리면서 말함
-
근데 그런생각은 있음 12 1
난 설의에가도 수능 계속 볼거같음 걍 인생이 비루한데 그나마 위안되는게 수능공부임
-
2027학년도 미상 N제 배포 9 14
안녕하세요, 미상입니다. 기하 문제를 본격적으로 만들기 시작한지 어느덧 1년이 다...
-
계약은 앞으로 인기 더 많아질 듯 설공 3.8이 진짜 쉽게 받을 수 있는 학점이...
-
2706 확통 이거 나형이면 1컷 81쯤 될려나 9 2
대신 2 3컷 간격 7~8점 이하
-
진짜궁금
-
오랜 생각이다
-
왜 어떤 친구 게시글에는 악플만 한가득할까요.. 7 3
마음이 아프네요 ㅠ
-
칼로 슥 하면 계란 국물 쫙 퍼지는거 그거 뭔지 아는사람
-
타잔 이 미친새끼 8 3
ㄷㄷ
-
텝스 299 못 넘길줄알구 8 3
토익도 신청해낫는대 환불해야갯다 히힛
근데 그렇게 살아도 되는 애들은 그래도 됨.
근데 꼭 아닌 애들이 저러니까 병신 같으거임
맞긴 함. 뭣도 없으면서 본인이 세상의 주인공이고 남들이 다 자기 의식한다는 피해의식과 자기망상에 사로잡힌 애들 보면 꼴불견이긴 함.
별개로 자신의 가치는 자신이 만들어야 한다는거
인맥 많다고 그게 본인가치라고 착각하는 애들 많음.
본인이 빛나지 않으면 잘난 친구 백명 있든 천명 있든 별 쓸데도 없음. 부모가 잘나면 그것도 본인 능력이긴 함.
난 알파공주임
그래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