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별이 지는 소리 [1465549] · MS 2026 · 쪽지

2026-06-22 15:24:28
조회수 247

다들 좋아하는 명언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6334

‘삶이 있는 한 희망은 있다’라는 키케로의 명언을 제일 좋아해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