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생 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6176
바코드 한번 받아서 캡쳐해놓으면 계속 쓸수있는거 아니었음??
안먹는데 다시 발급받아여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6176
바코드 한번 받아서 캡쳐해놓으면 계속 쓸수있는거 아니었음??
안먹는데 다시 발급받아여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뭔말임? 자세히 설명좀
신촌캠 얘기면 잘 모르긴함 아직 송도라
Y-Mid로 바코드 받아논거 오늘 안먹어서 갱신해여하나 물어봄.. 애들 걍 캡쳐해서 배경화면으로 해서 쓰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