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자와 연대하는 과정에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5908
외대인데 피해자와 외대라고 해야하는서 아님?
연대에서 쓰던영상 재활용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5908
외대인데 피해자와 외대라고 해야하는서 아님?
연대에서 쓰던영상 재활용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피해자와 연대하면서 용서를 고대해야합니다외대생은 그만 멘탈이 나가고 말았습니다
피해자와 고대하고 고대하던 연대를 하기로 함을 중대발표합니다
선생님 갑자기 왜 그러세요…요즘 힘드신가요….?
성적 보려면 폭력예방교육 들어야 한대요
성적올라왔대서 보려고 (성)폭력 예방교육 2시간째 보는중
그거 상세점수 안 봐도 되면 필요없는디
올해 뭐 좀 바뀌었다는 것 같습니다. 다른사람이 성적열람하려 했는데 교육이수하라고 떴다했어요
어째 뭐가 점점 더 귀찮은 쪽으로만 바뀌네요
마지막에 한 열문제짜리 시험도 칩니다. 강의는 틀어놓고 딴짓했어도 맞출 수 있는 문제들이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