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2등급의 이감 4-2 총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5572
걍 수능에 나오면 오답 나올만한 파트를
비문학 문학 7개 지문 전부에 심어놓고 선지도 존나 빡빡함
공통 점수는 비문학 과기 1지문 날림+문학 고소 1지문에서 2문제 날림
했고
총 7개 찍었는데 두개 맞고 푼거에서 두개틀려서
-17
선택에서 문법 2틀 매체 2틀..해서 -9점해서 74점인듯
내 평가는 비문학 첫번째 지문빼고는 모든 지문이 수능에 나올법한 킬러지문 수준이라고 생각하고 고퀄이라고 봄
비문학 첫지문은 걍 경제 선택자 아니면 정상적으로 독해하기 어려울만큼 배경지식이 많이 요구됨. 대놓고 수능 경제 3,4단원 내용을 핵심으로 출제해서 문제화했고 처음 이거 배울때 2시간 넘게 고민했었는데 그거 응용한 글을 어케 15분안에 푸노? 그리고 문제도 존나 어려움. 수요공급그래프가 이동하면 예측하는거 걍 대놓고 수능 경제 중빡난이도 3점짜리인데 그걸 왜 국어에 출제함...? 경제 사탐 선택했음에도 지문이 안읽혔고 걍 배경지식이랑 글 읽은거랑 짬뽕해서 풀었는데도 거의 20분 가까이 씀(다맞긴함) 사실 경제 비선택자면 이지문 풀로유기때리고 과기푸는게 맞을듯
논리학 지문은 솔직히 2점짜리는 전부 주는 문제였고 3점이 빡빡했음
문학은 사실 24수능 이상급...?이라고 생각하는데 특별히 ㅈㄴ 이상한 문제는 없었고 평가원 식 사고 그대로 풀리는데 걍 풀면서 뇌 절대 못빼고 개꼼꼼히 읽어야함. 평국어를 전제하고 지문 읽으면 무조건 한번튕기고 다시읽어야함
매체는 내가 이딴거 싫어서 화작을 안한건데 뭔 화작고난도처럼 내고 자빠졌음 거기에 언어도 어려웠음..
시간분배는 비문학 35 독서론+언매 25분 문학 25분 풀었고
다 푸려면 최소 20분이상은 더 필요한 시험지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5월 모고 수학이 3 0
어째 6평보다 어려운 거 같냐
-
수학 요오망한년이임신할때까지 2 1
7시간박는다 사랑의결실을다오
-
ㅠ ㅠ ㅠ 5 5
상대의 가학심 유ㅜ도하기 ..
-
우리동내는 며랄가 .. 2 1
평화로운 느낌 .. 그냥 어르신들이 만은 느낌이고 집 오는 길 놀이터엔...
-
난 바꿀 수 없는 시간의 흐름이 제일 두렵구나
-
게다가 안정형 계속 스담쓰담 받기
-
7모 기하 질문 2 0
7모 구의방정식 나오나요?
-
교보문고 레츠기릿 5 1
-
암튼 그럼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이 야한 생각을 많이 하면 기억력이 나빠진다하더라
-
스타벅스 다 닫앗네 5 1
습박
-
추론 난이도는 몰라도 도표 정보처리하고 값 정리하는거 생각하면 물2 포물선이...
-
미친기분 시작편 2 0
확통 4~5등급이면 미친기분 시작편이 나을까여 완성편이 나을까여
-
만약 제가 ㅈ반고에갓다묜 1 1
냥대공대를지망하지않앗을가요
-
22번은 수열 확정이네 2 1
22~26까지 수학 개정된 이래로 단 한 번도 6911 22번이 같은 주제가...
-
나도 찐친무리 3 0
나도 단톡방에서 모가리 까고 다 하고 싶어 근제 이제는 안될 거 같아
-
사문 버리고 물2하세요!! 10 1
-
아무래도 연예인들은 보통 육군에다가 해병대 아주 약간인 듯 공군이라 연예인 볼 일이 없..
-
제2외를아마의무적으로봐야하는것이에요,, 않ㅇ이근데 제2외 보면 09브터는 6시넘어서끗남,,
-
유레타 1 0
마리고루도니니떼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