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물1만점기원 [1387002] · MS 2025 · 쪽지

2026-06-22 11:05:06
조회수 327

노베 재수 논술 가능한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5254

작년6평 언미영물1 99 99 1 98

작년 9평 언미영물1 99 94 1 (기억 안나는데 3등급)
작젼 수능 언미영물1 93 99 2(듣기틀 89점) 93
작년에 생1했다가 좆되고 올해는 지1으로 바꿨습니다 지구 처음 시작했고요
3월례 100 99 2 92 4등급이하(지구 개념 못끝냄)
4월례 99 99 2 92 4등급이하(지구 개념 못끝냄)
5서프 99 99 1 98 98
6월 평가원
언매 원점수 97점 미적 원점수 96점(22번 실수로 틀림) 영어 88점 2등급, 물리 42점(7번 14번 19번틀), 지구 37점(1번틀리고 난리남 실수 엄청함)
굳이 변명을 해보자면 영어 끝나고 계단에서 지인과 답 맞춰보다가 생담이 이성교제로 퇴원도 가능하다고 잡도리하고 겁줘서 멘탈 박살난 채로 탐구 쳤습니다 물리 4페 넘겼을때 15분 남았는데 17번 발문 잘못 읽어서 10분 낭비하고 급히 20번 18번 풀고 19번찍고 가채점쓰니까 끝나더라고요 7번 14번은 문제 잘못봐서 의문사하고....
멘탈 영향 많이받고 탐구가 불안정해 정시로 메디컬 노리기 힘들 것 같아 수리논술도 노려봐야하는지 고민이 되는데, 제가 기하를 거의 다 까먹었고 확통은 이제 막 배우고 있습니다... 재종 수리논술로 들어오는 강사는 김기원T고 요새 논술 기출 풀리시는데 제가 경험이 없어서 어디까지 적어야 하는지 혼란스러워 답안지 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고요

확통은 김기원T가 영상 지급 해주셔서 재종방학동안 학습할 계획입니다. 기하는 아직 진도 안 나간 것 같기도 하고요....

또한 투과목은 내신으로 화2생2만 했고 그마저도 다 까먹어서 의미 없는 수준이라 과학이 들어가는 논술은 불가능할것 같고요ㅜㅜ

현적대는 고려대고 정시 교과우수로 갔습니다. 내신은 전과목 평균(시수 가중치 반영) 1.4인데 생기부가 딱히 좋지는 않아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