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comebacktoearth [1200900] · MS 2022 · 쪽지

2026-06-22 09:41:01
조회수 130

유대종 커리 ㅊㅊ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5035

반수생이라 시간이 없어요 ㅠㅠ 국어는 항상 2등급 나옵니다.. 인셉션은 끝냈고 이제 파노라마할지 진또배기할지 고민이에여

++ 이뮨? 이랑 문학 모의고사 하시는 분 계신가요? 좋다는 얘기가 많아서용...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