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치동 암흑의 스킬이 뭐임 4 1
ㅅㅂ나도단과듣는데나만몰라
-
더 나아징 거란 1 0
보장이 없으니
-
리젠을 보아하니 3 1
오르비는 이재 명을다한거같네요...
-
x묶고남은이차식이 중근일 케이스를 무시해버리는게 명백한 비약인줄 알았는데 p...
-
뭐 했다고 힘든거지.. 4 0
알 수가 없구만..
-
6모성적 1 1
5덮 22322 6모 33322 수능때 중경외사 상경 위로 될까요… 재수생이에요
-
먹을거 추천좀 4 2
라볶이 vs 육개장 뚝배기
-
어케 닉넴이 같지? 1 0
뭐지..
-
메가패스 반수 0 0
언제 반수생용 메가패스?나오나요.. 가격이 작년에는 얼마였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
내게 기댄 마음 0 0
사랑이 아니라 해도 괜찮아요 그댈 볼 수 있으니 괜찮아요 내가 사랑할 테니
-
모교는 ㄹㅇ 때려죽여도 가기싫음
-
캐릭터 다 맘에 드는데 아쉽군
-
눈물이 안나와 2 0
울고 싶은데 눈물이 안나와 감정이 죽어버린듯?
-
삼반수생 방학 동안 공부 0 0
26수능 백분위 언(92) 미(97) 영 2 사문(80) 지구(85) 27 6모...
-
가사를 아는노래가 나오면 노래를 머릿솓으로 부르게됨 공브는 안하고 감상함
-
ㅇㅂㄱ제대로 잘 먹어ㅇㅂㄱ 0 3
다 지나가니까 예전처럼 잠도 잘 자게 될 거야 진심으로 빌게 너는 더 행복할 자격이 있어
-
비슷해진거 같음 언매: 중간2~높2 기하: 99~100 영어: 90점 쁠마 1문제...
-
수학 시간 단축 도와주세요 2 0
문제 푸는 속도가 너무 느려요… 모의고사 때도 항상 시간이 부족해서 28, 30번은...
-
근데 ㄹㅇ 친구 어케사귐 3 1
나도모르갯음zzzzzz 찐친없이18년살아서체념햇으
-
1컷이 84,85면 가형표본이 미적표본이랑 비슷한건가 2 1
19학년도 6평때 저정도나온것같은데 저거는 진짜 충공깽으로어려웠는데, 준킬러가 진짜계산더미였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