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국어 4등급 학습 방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4884
이번 6모에서 국어 4등급 나온 재수생임요..
앞으로 어떻게 넘나 막막
4등급도 턱끝임 70점
화작에서 2-3개 날리고 문학에서 2개 틀리고 비문학은 과학 날리고 사회 좀 풀다가 끝남..
기출은 3개년치 돌렸는데 이제 슬슬 다들 N제 푸는데 아직 평가원 선지 방식 익숙하지 않은데 내가 N제 하는 게 맞나 싶네요
9모 목표는 3등급 만드는 건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반도체 슈퍼사이클’로 세계 증시가 전례 없는 급등기를 맞고 있다. 하지만...
-
일반인 기준에서 3 0
일반인 기준에서 수학 상을 처음 배울때...
-
명보 감독 선임한거부터 국내 감독으로 가도 결과는 나오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
명보가 주는 교훈 0 0
재수해도 실패할수있다
-
공부량 씹에바참치임? 사실 에바참치같다고 쓰면서도느끼긴하는디
-
주식아 좀 올라줘라 0 0
나 과외 은퇴좀 하자 ㅆㅃ
-
적분퍼즐 개어려워 ㅅㅂ 0 0
수못광광울
-
약국 질문 1 0
며칠전에 대학병원 갔다가 근처약국 들렀는데 직원이 거의 10명? 은 되어보였거든요...
-
의대에 존잘존예 많나? 1 0
지방대의대엔 적긴해도 1~2퍼는 되던데 인설의 이쪽은 어떤지
-
난 계란 준비할게~~ 0 0
한국 결국 32강 탈락!!!!! 독일전에서 에콰도르가 이긴것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
라고 생각하는 홍명보면 개추 ㅋㅋㅋ
-
라우타로 마르티네즈 골 0 0
2대0 pk로넣음
-
반수 미적 vs 확통 2 0
반수하려고 합니다. 미적분, 확통 중 어느 것이 1등급 받는 게 수월할까요?...
-
홍명보는 주식 레버리지 선물 이런거 안 해도 되겠다 0 2
우즈벡 골->무효->다시 골->콩고 골->무효
-
소루소도 형벌은 보편적 도덕 원리에 근거하여 부과되어야 하는가에 동의한다는데 보편적...
-
지2 문만러로 지낸지 어언 반년이 다 되어가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이...
-
요르단 개무섭네 0 0
아르헨선수 얼굴 발로참 당연히 일부러 한건 아닌거같은데 pk 결정됨
-
미적런 2 0
미적 28,29,30 3틀하다가 확통런으로 5모랑 6모 1개 틀렸는데 28번에...
-
종강후 시작하는 반수생 커리 1 1
최저 반수하는 반수생이고용 3합5나 4합8생각중입니다. 국어 마닳 / 기출 수특,...
-
재탕 실모 다시 푸는데듀 2 2
안풀리네 ㅅㅂ
기출 3개년치만 할게 아니라 훨씬 많이 하셔야 합니다
못해도 2017학년도부터는 하세요
2017년부터..! 9모까지 돌리겠습니다!! N제는 9모 이후에 해도 될까요? 제가 재종을 다녀서 학원에서 주말마다 상상 모의고사를 치긴 하는데 9모 전 까지는 그걸로 괜찮나요?
네 전혀 상관 없어요 연계 유기만 하지 마셔요
연계 유기가 뭐예요? EBS 놓치지 말라는..?
네네 맞습니다
3년은 좀 부족하지 않나여ㅕ
역시 좀 그렇죠..지금이라도 9모 전까지 열신히 돌리겠슴닏다!!
기출 무조건 기출임
이제는 실제 시험치는것 처럼 연습 하는것도 중요함
빨더텅 같은거 돌리세요
빨더텅은 한번 할 때 한 회차를 풀로 진짜 시험치듯이 치나요? 아니면 1회분을 분량 나눠서 하나요?
(예를 들면 월요일 1회차 비문학1지문 10분 이런 식으로요..제가 문학은 하루에 4지문 쳐낼 수 있는데 비문학은 매3비 풀듯이 3지문 하면 국어만 5-6시간이 나와서 벅차요ㅜㅜ)
윗분 말씀대로 빨더텅 ㄱㄱ
엥 끝4면 검더텅으로 읽는법부터 배워야ㅏ는거 아님?
저 실력에서 시간 보기시작하면 ㄹㅇ 나락감
독서 김동욱 ㅊㅊ
반응, 스위치 온 강좌 결제했어욥 추천해주샤사 감사합니다!!
지문 진득하게 읽고 선지 하나하나 판단하는 연습부터 ㄱㄱ
다 풀고 다 맞는 게 제일 좋겟지만 일단은 한 지문 날리더라도 나머지 두 지문은 무조건 다 맞겠다 로 하셈
이거랑 제일 잘 맞는 게 김동욱
추천 감사합니다!!
근데 문학이 아무리 정답률 좋아봣자 30분 넘으면 문학도 문제 잇는 거니까 참고하셈
헐..25분컷은 못해요 30~32분 깐당합니다..이거는 메가에서 독학서로 나온 나기출 풀고 있긴 한데 채워나갈 게 많네요ㅠㅠ 국정원 겨울방학 때 사둔 거 있는 거 그거라도 다시 보면서 기본기 쌓아야 할까요?.?
네.... 국어황은 아니고 1,2 진동하는 사람이긴 한데 문학은 (웬만하면ㅎㅎ) 다 맞는다<<<이건 기본이고 얼마나 빨리 푸느냐 이게 관건이라서요.. 읽는속도가 문제인지 선지판단을 못하는건지 한번 점검해보세용
기출은 최소 10개년은 하는게 좋으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