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 1주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4210
6평 언매 확통 백분위 95 94 맞고 군대갑니다 겁나 쉬웠던 25년도 9평도 4등급 후반 꼴아박은 저로서는 이번 시험이 쉬웠다고 하지만 기분좋네요. 28수능 볼 계획이구요 27도 보고싶었는데 게을러서 탐구 공부 안해서 못볼거같네요 다들 27수능 화이팅하시고 꼭 성공하십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4210
6평 언매 확통 백분위 95 94 맞고 군대갑니다 겁나 쉬웠던 25년도 9평도 4등급 후반 꼴아박은 저로서는 이번 시험이 쉬웠다고 하지만 기분좋네요. 28수능 볼 계획이구요 27도 보고싶었는데 게을러서 탐구 공부 안해서 못볼거같네요 다들 27수능 화이팅하시고 꼭 성공하십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감사합니다
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