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학교 이제 패드뺏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3860
수행기간에 왜 뺏는거야 ㅅㅂ
애들 발표할 ppt 프린트해서 가져옴 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3860
수행기간에 왜 뺏는거야 ㅅㅂ
애들 발표할 ppt 프린트해서 가져옴 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고3은 왜 뺏는겨
정시할 애들 인강못보고 수행도 하기 개불편함….학년부장이 이상한거 어디서 또 보고 온듯
야자 1교시 때도 패드 뺏는데 이거도 개빡침
?
6월 한 달동안 뺏는다고 이럼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 어쩌고 이러는데 오피셜은 사실상 애들이 패드로 디엠하면서 화장실로 모이자하는거 걸려서 그런거임
이건좀...
애들이 잘못한 건 맞는데 패드뺏는다고 공부안할 애들이 하는 거도 아니고 패드 안뺏어도 공부할 애들은 잘 씀. 걍 되도않는 핑계대면서 ‘너희를 위한거야’마인드 주입하는게 ㅈ같음
천벌받을것
ㄹㅇ
에혀
학교가 거대한 고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