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디컬 조언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744
언매미적사탐2로 약대 진학했고
적성이나 전망 등의 이유로 치대 목표 반수 준비 중인데
언매미적사탐2로 치대 가능은 할까요?
국수를 어느 정도로 맞아야 하는지 감이 안 잡혀서요..
사탐은 만점 기준으로 생각 중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744
언매미적사탐2로 약대 진학했고
적성이나 전망 등의 이유로 치대 목표 반수 준비 중인데
언매미적사탐2로 치대 가능은 할까요?
국수를 어느 정도로 맞아야 하는지 감이 안 잡혀서요..
사탐은 만점 기준으로 생각 중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백분위 98쯤 맞으면 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