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문디컬도전 [1265986] · MS 2023 · 쪽지

2026-06-22 00:02:00
조회수 539

문디컬 조언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744

언매미적사탐2로 약대 진학했고

적성이나 전망 등의 이유로 치대 목표 반수 준비 중인데

언매미적사탐2로 치대 가능은 할까요?

국수를 어느 정도로 맞아야 하는지 감이 안 잡혀서요..

사탐은 만점 기준으로 생각 중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문디컬도전 [1265986]

쪽지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