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4yuii [1459066] · MS 2026 · 쪽지

2026-06-21 23:58:11
조회수 381

지금 코드원 개념서 보기엔 늦었을까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702

쌩노베로 어준규 개념강의 이제 막 다 돌렸는데

주에 6-7시간 투자 기준 지금 개념서부터 할바에 머리 깨져도 기출부터 하는게 나을까요?

기출 수특 못한 상태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Zola(생윤은 김준호) · 758219 · 06/22 16:25 · MS 2017

    다 본다고 생각하지 말고..필요한 부분 발췌해서 본다고 하면(참고서나 사전처럼)...언제든지 상관없지 않을까요???? 근데 기출이 우선이긴 합니다. 열공+즐공=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