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원 n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660
수학 계속 2등급 뜨는데 제 실력으로 풀기에는 많이 어려울까요?
+ 여름방학 때 풀어도 안 늦을까요? 주변 친구들은 다 풀고 있어서 불안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660
수학 계속 2등급 뜨는데 제 실력으로 풀기에는 많이 어려울까요?
+ 여름방학 때 풀어도 안 늦을까요? 주변 친구들은 다 풀고 있어서 불안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할만함
1컷 실력 정도일때 꽤 빡빡하다 느꼈어요
빡세게 훈련하는 느낌으로 ㄱㅊ을듯
이해원N제 올해껀 확실히 난도높아지긴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