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수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614
고2인데 1학년 내신이 1.6이에요 (5등급제)
9등급제 기준으로 대충 2.4~2.5? 언저리고
학교는 나름 갓반고라 내신이 안올라ㅇ가요
오히려 더 떨어지고 있는데
수시 계속 챙기는게 나을까요
모고 국어는 꾸준히 1 나오고
수학은 ㄱㅖ속 2등급이긴 해요
1컷이랑 한문제 정도 차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614
고2인데 1학년 내신이 1.6이에요 (5등급제)
9등급제 기준으로 대충 2.4~2.5? 언저리고
학교는 나름 갓반고라 내신이 안올라ㅇ가요
오히려 더 떨어지고 있는데
수시 계속 챙기는게 나을까요
모고 국어는 꾸준히 1 나오고
수학은 ㄱㅖ속 2등급이긴 해요
1컷이랑 한문제 정도 차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수학 2면 수시하세여
병행 ㄱㄱ 갓반이면 ㄱㅊ음
비중을 좀 더 수시에 둔
갓반고면 계속 수시해 진짜 갓반고는 2등급도 스카이 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