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오늘은 좀 쉰 사람의 공부인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580







설맞이 수1 label7 풀고 오답마무리하고… 도형은 역시 다시 푸니까 풀리네요
미적 드릴 끄적이다가 안풀려서 때려쳤어요
내일은 다시 제대로 된 공부인증으로 돌아오겠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580







설맞이 수1 label7 풀고 오답마무리하고… 도형은 역시 다시 푸니까 풀리네요
미적 드릴 끄적이다가 안풀려서 때려쳤어요
내일은 다시 제대로 된 공부인증으로 돌아오겠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저것이 정녕 쉰것이면 전 쉰내나는 청년입니다....

저게 쉰 거라니수고하셨어여..!
캬 잘하네
저게쉰거라고

사실 잠이라도 잤어야 했는데 그냥 유튜브 봤어요 계속
내일도 열심히!공부하시는 참오르지언!
혹시 5시간 수학하시면 n제 몇문제 푸신건가요....?
30문제 좀 넘게 푼 거 같아요..!
와....집중력 장난아니네염.... 본인 5시간동안 20문제푸는데...ㅠ ㅋㅋㅋㅋ 분발해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