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선언반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311
제이야기는아니고
다른선배가정시선언했다는거 제 동아리 애들이 알고
뒷담까던데요;;;
그선배공부잘하는거아니엇음?
ㄴㄴ그분정시선언함
폐급이네ㅉㅉ
이런대화하는걸엿들엇으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311
제이야기는아니고
다른선배가정시선언했다는거 제 동아리 애들이 알고
뒷담까던데요;;;
그선배공부잘하는거아니엇음?
ㄴㄴ그분정시선언함
폐급이네ㅉㅉ
이런대화하는걸엿들엇으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헐..
?
이건 뭐노
본인덩아리애들이좀ㅂㅅ이긴해
우리학교는 고1부터 8할이 정시선언 때리는데
ㅅㅂ 나도 정시 선언 했는데 욕먹고잇나

보통그런애들이대학더몼감하셔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