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ㄹㅇ AI 안경 수능 때 어떻게 다 잡으려나 13 0
선관위 같은 것만 봐도 우리나라가 그렇게 체계적이고 신속하게 대응할 거 같진...
-
정시선언반응 8 0
제이야기는아니고 다른선배가정시선언했다는거 제 동아리 애들이 알고 뒷담까던데요;;;...
-
귀여운 캐릭터. 0 0
-
공부하면서 들을 노래 ㅊㅊ 좀 2 0
수학 풀 거임
-
졸리 3 0
-
과탐때문에 9모가 두렵다 1 1
과탐농가 처참하게 망해버렸는데 작년 6모 9모 수능은 물생 다 1 1이었는데 이번...
-
2026년 6월 2주차 韓日美全 음악 차트 TOP10 1 1
2026년 5월 4주~6월 1주차 차트: https://orbi.kr/00078649727
-
2027학년도 우유 모의고사 사회•문화 1회 배포!!(with 리뷰 이벤트) 9 4
202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우유 모의평가 사회•문화 1회를 배포합니다! 정성을...
-
마이클 노잼이네 2 1
실망티비
-
현역 정시파이터이고 국어가 3 5 6 전부 5등급 나왔습니다 하루에 국어는...
-
쉬고싶다 6 1
한 이틀정도만 밥먹고 쿨쿨띠 하고싶다..
-
나중에 동아리회식 가면 10 3
오뎅탕에 간장치킨 짬으로 이거 밀거야 크아앙
-
예전에 어떤 릴스에서 0 0
한 외국인이 ln을 '엘엔'으로 안 읽고 '른'으로 읽고, lnx를 '르넥스'라고...
-
자라 5 0
거북
-
웹소설 읽는 것도 현대 소설 공부임 난 오늘 공부를 4시간+@ 한거다
-
11시 30분에 자야지 2 1
원래 9시나 10시쯤에 자려고 했는데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
암기과목4개7일클리어되나 ㅅㅂ 2 0
특목이고 한국사 현윤 좀특이해서비공개(세지비슷한데세지는아님) 데이터과학 이걸7일만에해야댐
-
만약 삶에 우울감이 잇다면 0 0
이 3놈의 삶의 방식을 참고하셈 우울감 0.000001도 없는 미친놈들의 대명사임
-
이지영 사문 2 0
반수 할려는데 사문 이지영 별론가요? 대성 이투스 있는데 이지영쌤은 별론가요?
-
이해원 즌2미적 맛있네 5 2
늘 먹던 맛인데 맛있음 ㅈ발상적인 적분퍼즐문제 배터리 두칸박아놓는건 여전하긴한데
-
7일만에암기과목4개클리어가능? 1 0
하나는데이터과ㄹ학이라덜빡셀듯
-
저지능자전형대학입학업ㅅ나요 2 0
수학3번으로찍은겁니다실제점수를보는걸회피하고십엇어요
-
ㅅㅂ 개덥고 습하고 땀나고 찐덕찐덕해서 찝찝하고 ㅅㅂ 누가 물티슈 한장만 주면...
-
지금까지 본 수행평가 중에 가장 얼탱이없던 수행평가가 뭐였음? 13 1
제일 쓸모없다거나 생기부에 넣기 싫은 별루인 주제
-
손승연 0 0
손숭 왜 강x 이번에 안해ㅜㅜㅜ 해설이라도…ㅠㅠㅠㅠ
-
뉴런 vs 스블 0 0
6월초에 확통런 치고 지금 개정시발점 거의 끝나서 다음 실전개념 뭐 풀까 고민중인데...
-
기말8일전 3 0
기적가능한가요?
-
1시간공부하고2시간폰보고 1 0
대학못간다
-
실모기록소: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실모를 기록하세요! 4 5
(사진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작년 파이널 시즌에 실모를 많이 풀면서...
-
https://shindonga.donga.com/culture/article/all...
-
2009년 1월 1일 이전에 태어난자는 2027년 11월 및 그 이후에 치러지는...
-
아 나도 번따당하고싶다 6 1
진짜
-
아이고시발 2 0
호기심을못이기고봐버렸는대,, 이거남녀구분하는기능은 또 왜일ㄴㅇ거임;;;
-
5시간동안 뭐하지 3 0
새벽4시 경기 벨기에 vs 이란 봐야함 잠은 이미잠
-
공부 인증 2 0
오늘도 수고 하셧습니당 낼은 교육지원청에 검정고시랑 9모 접수하러가는 날이에요 ㅎㅎ
-
지갑송<- 초반의 악마 2 2
글 존나 잘쓰네
-
찹찹츄찹츄찹찹츄찹츄찹츄찹찹츄 0 1
-
옯스타부터 무고밴 당하더니 11 1
부계랑 본계도 정지먹음 미치겟네 진짜
-
파마늘괴롭히지마세여 18 7
그러면삼칠을대신괴롭힐거라구여? 움그냥하던대로하져
-
오래된 꿈이다 4 1
돈 모아서 우즈베키스탄 의대 가는게 더 빠를듯
-
남자한테 궁금한거 24 4
님들이 맘에 드는 여자 번따 성공했는데 그여자가 친구도 없고 좀 찐따같으면 어떨것같음???
-
미분가능성이뭐임 4 0
미분 확률 50% 같은 건가;;
-
엔제 수학 2 0
6모 84미적 현재 엔티켓 4규 설맞이 풀었는데 다음 엔제로 드릴 풀어보려는데...
-
안녕하세요 하찮은강평입니다 1 0
여러분은 이렇게만 하시면 수능 국어 1557점을
-
오버슈팅그정돈가 2 0
옛날에풀엇을땐잡몹인줄알아슴 수상할정도로컨디션이좋은날이엇어
-
아니 오르비 3 0
왤케 이상하게 바뀜 너무 적응이 어려워 ㅠㅠ
-
미분가능성 문제 5 2
ㄹ
-
님들 솔직히 파마늘 예뻐서 놀리는거죠 10 0
-
클린유저임 1 0
ㅎㅇ

집 비밀번호
비밀번호가비밀인이유는비밀이기때뭉이디
질받…? 뭔가 워딩이 파격적이네 땡치리니…?
그게 무슨 소리니 냥줍냥줍아...

귀하게자란 히나는 이런거보지마…..! ㅠㅜㅠㅜㅠㅜㅠ삼치리야
질문받기야....
흑흑
미아내 삼치라….
흐잉
와그작와그작
흐에엥
오뎅탕에 간장치킨 시켰던 러시아햄 후기
혼자오셔서 먼가 챙겨드리면서 한국에 관한 좋은 인상도 남겨주고 싶고 해서
유창한 영어 실력을 온전히 뽐내보았으나
상대방의 영어가 서툰 관계로 그 무엇 하나 이뤄내지 못하고 대차게 실패해버렷슨
귀여우어어어어엉어ㅓㅇ어어어어어엉ㅇ
훔훔
신체스펙
키 176cm
몸무게 71kg, 저점 55kg
허리둘레 30'', 저점 27''
악력 고딩때 57kg, 지금은 몰루
발사이즈 275mm
50m 스프린트 최고기록 6.3sec
고딩때 축구 포지션 센터백~수미
수영 쉬지 않고 400m까진 해봣삼
전 저점 2키로임
ㅏ 기준이 13세이후지롱
태어났을 때 2.7kg인가 그랬던걸로 기억해ㅐ여
아니 이런거 말고
오잉 더 쓸만한게 잇낭

다른 “신체 스펙” 알려주십쇼움
펀치기계 고점 9700점언저리
발차기 기계 고점 930점언저리
다시말해서리즈시절삼칠은음란마귀때려잡을수잇어따는거디.
야 근데 수미면 보통 축구 잘하는데 멋있네
못함뇨이.. 달리기실력이랑 맷집 하나만으로 반에서 주전 발탁돼서 어쩌다 수미까지 올라가버렷삼

난 골키퍼였어서 필드 애들이 부러웠어..근데골키가진짜중요깅하깅해
엉엉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