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확통런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1121
26수능 언미사탐사탐으로
98 88 3 97 91
받았습니다
수학 공통은 괜찮은데 미적분을 잘 못합니다.
올해는 대학을 다니느라 수능 공부를 거의 못 한 상태에서 6모를 풀어봤는데,
확통은 28·30번, 미적분은 28·29·30번을 못 풀었습니다.
시험 끝나고 확통 28번 미적분 29 30번은 제 힘으로 풀 순 있었습니다.
확통이 쉽다고 하는데, 직접 풀어보니 그렇게 쉽다는 느낌은 못 받았습니다. 오히려 최근에는 확통이 어려워지고 미적분이 쉬워지는 추세라는 말도 있어서 고민입니다.
5개월 정도 남은 상태에서 지금부터 미적분을 공부해서 충분히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지, 아니면 확통런 하는게 나을지 조언 부탁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프모고 0 0
고3 현역인데 하프모 수학 일주일에 몇회분 푸는게 적당할까요?
-
이딴 게 교양이라니 9 0
죽고싶어요
-
어디선가본성적표 0 1
사실도용임ㅈㅅ
-
문학 장르별로 읽는 법 잘 알려주는 강의 뭐가있을까요 0 0
듣고 좋았던거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와 진심 ㅈ같음 0 0
그냥 다 짜증나고 ㅈ같고 맘에 안듦 그리고 내가 제일 ㅈ같다는게 더 ㅈ같음 살기싫다 ㄹㅇ
-
학교가기 싫다 0 0
학교갈때마다 모기 2방씩 물리고 옴
-
현재 표본: 9명, 평균 점수: 43.8점, 최고 점수: 47점 (2026/6/21...
-
수시학교인 0 0
하지만8일뒤에나는정시파이터기더ㅣㄴ다
-
이미지써줌 17 0
네
-
귀여운 캐릭터. 0 0
-
예전에 어떤 릴스에서 0 0
한 외국인이 ln을 '엘엔'으로 안 읽고 '른'으로 읽고, lnx를 '르넥스'라고...
-
집가고싶 11 1
퉷
-
만약 삶에 우울감이 잇다면 0 0
이 3놈의 삶의 방식을 참고하셈 우울감 0.000001도 없는 미친놈들의 대명사임
-
내 아이민이 12로 시작히는 이유 14 4
중3 24수능때 수능 국어 풀어보고 약간 수능 후기 보고싶어서 가입함 근데 그러고...
-
영어 1 -> 2면 국어기준으로 얼마나 깎이나요?
-
반수생 한지 노배인데 0 1
한지 암기량 지구보다 많아요? 그리고 사문은 개념기출 말고 도표특강 들어야 하는 것...
-
ㅅㅂ 개덥고 습하고 땀나고 찐덕찐덕해서 찝찝하고 ㅅㅂ 누가 물티슈 한장만 주면...
-
이거지! 7 1
기분 째진드아ㅏㅏ 이거야 바로! 예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스ㅡㅡㅡㅡㅡㅡㅡㅡㅡ 크흠...
-
손승연 0 0
손숭 왜 강x 이번에 안해ㅜㅜㅜ 해설이라도…ㅠㅠㅠㅠ
-
이거들어바 2 0
굿.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