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확통런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1121
26수능 언미사탐사탐으로
98 88 3 97 91
받았습니다
수학 공통은 괜찮은데 미적분을 잘 못합니다.
올해는 대학을 다니느라 수능 공부를 거의 못 한 상태에서 6모를 풀어봤는데,
확통은 28·30번, 미적분은 28·29·30번을 못 풀었습니다.
시험 끝나고 확통 28번 미적분 29 30번은 제 힘으로 풀 순 있었습니다.
확통이 쉽다고 하는데, 직접 풀어보니 그렇게 쉽다는 느낌은 못 받았습니다. 오히려 최근에는 확통이 어려워지고 미적분이 쉬워지는 추세라는 말도 있어서 고민입니다.
5개월 정도 남은 상태에서 지금부터 미적분을 공부해서 충분히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지, 아니면 확통런 하는게 나을지 조언 부탁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늘 기트남어 3 0
공도 갠적으로 상당히 빡센 문제라 생각
-
트위터 이거 뭐임 5 0
인설의 섹트러 ㄷㄷ
-
스카가는중 4 1
-
벌레사진주의)"그 벌레" 출몰 2 1
러브버그 대량발생 시기가 전년도보다 이르다는 점에서 러브버그 발생범위가 확대되겠다는...
-
반수생 '참전' 2 1
작년에내최고점이었던냥의를목표로 냥공에서스타트..
-
문학만 있는 엔제 있나요? 3 0
이매진 사고 싶은데 독서도 있는 거 같아서
-
일어나라 3 2
내가왜
-
벨기에제로톱전술보소 0 0
423(1)
-
살기 싫다 1 0
뒤지는 게 더 나음
-
생윤 공부 7월부터 시작하려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2 0
잘생긴 윤리 잘노는 기출 말고 뭐해야할까요 그리고 실모 추천좀
-
자료를 많이 찾는다고 1 0
내가 공부를 많이 하는 건 아니라는 점을 잘 알고 있음. 읽을 만한 책이라면 항상...
-
ㅅㅂ 국못광광울 3 1
-
잘 잤다 1 0
어
-
기말버림 2 1
정시할래
-
에콰도르 퀴라소 비김 3 0
진짜못하는데 나름 재밌었음
-
오늘 스카가서 실모쳐야되는데 2 1
배고파서 목가
-
대황본 1 1
-
제목그대로입니당! 현재 고2이고 정시로 튼지 얼마 안 됐어용 통사를 언제부터...
-
이거이거 환율 안되겠음 1 1
내가 경제학과 가서 환율 잡을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