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확통런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1121
26수능 언미사탐사탐으로
98 88 3 97 91
받았습니다
수학 공통은 괜찮은데 미적분을 잘 못합니다.
올해는 대학을 다니느라 수능 공부를 거의 못 한 상태에서 6모를 풀어봤는데,
확통은 28·30번, 미적분은 28·29·30번을 못 풀었습니다.
시험 끝나고 확통 28번 미적분 29 30번은 제 힘으로 풀 순 있었습니다.
확통이 쉽다고 하는데, 직접 풀어보니 그렇게 쉽다는 느낌은 못 받았습니다. 오히려 최근에는 확통이 어려워지고 미적분이 쉬워지는 추세라는 말도 있어서 고민입니다.
5개월 정도 남은 상태에서 지금부터 미적분을 공부해서 충분히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지, 아니면 확통런 하는게 나을지 조언 부탁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료를 많이 찾는다고 1 0
내가 공부를 많이 하는 건 아니라는 점을 잘 알고 있음. 읽을 만한 책이라면 항상...
-
ㅅㅂ 국못광광울 3 1
-
일단 서바랑 국어 기출 할당치 끝내고 감기 때문에 오늘은 6시쯤 집가려고 하는데...
-
잘 잤다 1 0
어
-
기말버림 2 1
정시할래
-
에콰도르 퀴라소 비김 3 0
진짜못하는데 나름 재밌었음
-
오늘 스카가서 실모쳐야되는데 2 1
배고파서 목가
-
대황본 1 1
-
제목그대로입니당! 현재 고2이고 정시로 튼지 얼마 안 됐어용 통사를 언제부터...
-
이거이거 환율 안되겠음 1 1
내가 경제학과 가서 환율 잡을게
-
그렇다고 직면하자니 하루 하고 퍼지고 어떻게 해야하지
-
우리나라 파이팅 1 0
이거지
-
피램 헤살지 1 1
책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건 오타인가요? 원래 저렇게 나오는건가요?
-
수특지구 문제인데, 답이 없지 않나요? 질량과 어떤것도 직선적인 비례관계를 보이는게...
-
어차피 못가는데 질문 좀 1 0
대학축제, 학교 풍경은 연대,고대중에 뭐가 더 좋은가요??
-
엠디보카 왔당 2 0
-
수학 못ㅎ하는 나 3 0
으에
-
볼리비아 뭔일이냐 2 1
볼 석 열 ㄷㄷ
-
레어확인 1 1
네이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