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현역인데 망햇나요 ㅎㅎ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9898
일반고 내신 2.9
3모-> 6모 기준
화작:2초 낮1 -> 2
미적:낮3 -> 높5
영어:ㅁㅊ놈 1~2 원래 왔다갔다 했는데 고3 이후 3으로 수직 하락
생명:3 -> 6
지구:6 -> 4 (6모 원점수 17ㅎㅎ)
목표 학과가 기본 2초반이라 정시 준비하겠다고 한 게 고2 말인데... 정시 택도 없겠죠 ㅎㅎ 남은 내신 준비하고 있긴 한데 끌올해도 불가능이네요 대체 뭘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수능 5달도 안 남았는데 푼 문제집이 수특, 쎈, 개념쎈, 그 외 기출 조금 밖에 없어요 수학만 나열한 게 아니라 모든 과목 통틀어서.. 수학은 내신 때문에 수특 3회독+@하긴 했네요
생명 상크스 첫 챕터만 들었고 지구는 매개완 태풍 나오는 단원까지 들었어요 둘 다 마더텅이랑 기출 좀 풀긴 했는데 등급 보니까 답이 없네요 국어도 강기분 문학 2/3 풀다가 유기 후 수특 말고 한 거 없고 영어는 주마다 기출 10문제+모고 1회분씩 했는데 6모 개조지고 V올인원 8강? 정도 들었고요 하 글 적을수록 진심 X됐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요 ㅋㅋㅋㅋㅋ...
그냥 지금부터 재수 준비할까요? 근데 제가 재수해도 제대로 잘할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안 들어요 특히 수학.. 남들 이제 다 고난도 N제 푸는데 저는 이제 개념 다 했고 김기현 아이디어 기본 예제도 절반은 막히는데 지금부터 정신차리고 하면 수능에서 3이 뜨긴 할까요 근데 저 거의 매일 5시간은 공부했는데 하 남들은 사실 매일 8시간씩 하는데 저 혼자 5시간 해놓고 이제 쳐자야지 해서 이 참사가 난 걸까요 걍 모르겠어요...
솔직히 회생 가능성 있나요?? 뭘 해야 가능할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ㅈ/ㄴ 한심한 건 아는데 그래도 대학은 가야 할 것 아니에요 저같은 사람이 깔아주는 걸 감사하게 여기시길 바랍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의견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ㅇㅈ 7 2
-
ㄸㄸㅇ 4 0
ㄸㄸㅇ
-
09수학평균저하의주범 4 0
뜌땨이
-
오르비를 학교에서 대놓고 할 수 있는 법 알아냈다 ㅅㅂ 7 4
닉네임 파마늘로 바꾸면 닉 들켜도 특정 안되는거잖아?
-
술퍼먹고 7 0
목소리 나가서 일주일째 안돌아옴;; 말을못해
-
미적분 엔제 추천좀 5 0
볼텍스 설맞이(작년) 이해원 풀어봤음 성격은 상관없어요 이해원같이 적당히...
-
자작시 6일차) 쾌변 5 2
세라믹 아래 투명한 호수, 묵직한 생각 하나 배출하니 마음도 늘씬 가벼워진다.
-
공부해야지 6 2
긱사왓는데 폰도안냄 폐급고삼
-
포커 게임을 하는데 5 0
자꾸 올인박아서 돈을 다써버림
-
우울증걸리지마셈 5 0
나처럼ㅁ내신을말아먹응수잇음
-
149일동안 달리기
-
아무거나 질문받습니다 6 0
시대기숙 휴가나왔습니다 선택과목 화작 기하 세지 지2
-
뭔가이제는 5 0
오르비재미하나도없고아는사람도없고 과외안한지도2년다돼가고...
-
내 눈을 높여놓은 주범
-
내일 먹어야지 ㅜㅜㅜ
-
온천수처럼 뜨거운 가슴이 시키는 것이다
-
영어 변천사 ㅋㅋ 4 0
고1 84 68 70 고2 69 68 73 88 고3 71 70 73 영어해야겟지 ?
-
얼굴이나 7 0
보여줘봐라 ㅇㅇ
이미 패배자의 마인드임. 개념기출실모만 조지고 수능 줘팬다는마인드로 ㄱ
그냥 어떻게든 수시로 대학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