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현역인데 망햇나요 ㅎㅎ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9898
일반고 내신 2.9
3모-> 6모 기준
화작:2초 낮1 -> 2
미적:낮3 -> 높5
영어:ㅁㅊ놈 1~2 원래 왔다갔다 했는데 고3 이후 3으로 수직 하락
생명:3 -> 6
지구:6 -> 4 (6모 원점수 17ㅎㅎ)
목표 학과가 기본 2초반이라 정시 준비하겠다고 한 게 고2 말인데... 정시 택도 없겠죠 ㅎㅎ 남은 내신 준비하고 있긴 한데 끌올해도 불가능이네요 대체 뭘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수능 5달도 안 남았는데 푼 문제집이 수특, 쎈, 개념쎈, 그 외 기출 조금 밖에 없어요 수학만 나열한 게 아니라 모든 과목 통틀어서.. 수학은 내신 때문에 수특 3회독+@하긴 했네요
생명 상크스 첫 챕터만 들었고 지구는 매개완 태풍 나오는 단원까지 들었어요 둘 다 마더텅이랑 기출 좀 풀긴 했는데 등급 보니까 답이 없네요 국어도 강기분 문학 2/3 풀다가 유기 후 수특 말고 한 거 없고 영어는 주마다 기출 10문제+모고 1회분씩 했는데 6모 개조지고 V올인원 8강? 정도 들었고요 하 글 적을수록 진심 X됐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요 ㅋㅋㅋㅋㅋ...
그냥 지금부터 재수 준비할까요? 근데 제가 재수해도 제대로 잘할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안 들어요 특히 수학.. 남들 이제 다 고난도 N제 푸는데 저는 이제 개념 다 했고 김기현 아이디어 기본 예제도 절반은 막히는데 지금부터 정신차리고 하면 수능에서 3이 뜨긴 할까요 근데 저 거의 매일 5시간은 공부했는데 하 남들은 사실 매일 8시간씩 하는데 저 혼자 5시간 해놓고 이제 쳐자야지 해서 이 참사가 난 걸까요 걍 모르겠어요...
솔직히 회생 가능성 있나요?? 뭘 해야 가능할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ㅈ/ㄴ 한심한 건 아는데 그래도 대학은 가야 할 것 아니에요 저같은 사람이 깔아주는 걸 감사하게 여기시길 바랍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포챔스 어제 11연승했는데 1 0
오늘은 6연패 함... 기분나빠서 끔...
-
션티 교재값 웰케 싸냐 1 1
2권 합쳐서 400p짜리 23000원 ㄷㄷ..
-
4일만에 나왔는데 1 0
걸을때마다 다리가 너무 아퍼
-
예전에는 확통이 0 0
노가다도 꽤 많고 난이도 자체도 꽤 어려운 과목이었는데 어쩌다가 개ㅈ밥 과목이 되었을까
-
공에 발 삐끗한거 2 0
몸개그 뭐임ㅋㅋㅋㅋ
-
9모 22번 2 1
뭐 나올까 극한 나오면 좋겟네 일단 수열만 아니면 됨ㅋㅋ 성격 안 좋아서 개수세는 거 맨날 틀림
-
오듣노 32일차 0 0
G-Dragon - 무제 (無題) 제발 단 한 번이라도 너를 볼 수 있다면내 모든...
-
어 2 0
?
-
죽불 다재다능 투구 진 뭐임 0 0
얘 걍 존나 깡패인데
-
옌스 잘하네 2 0
-
거지라서 1 0
쓸돈이 없음 나중에 한달에 100도 못벌듯
-
보통 ㄱㄴㄷ 문제에서 ㄱ은 참인데 아무리 다시 계산해도 ㄱ이 거짓이랏 내가 계속...
-
옌 손으로 유쾌한 반란 대시작 2 1
-
경기력 왜 이렇게 낮음 2 0
무승부만 해도 감사할 지경 공을 계속 뺏기네
-
풀게 없노 2 1
수학도 하기 싫고 물2도 싫고 지1도 싫음
-
경기 3개 보면서 항상 느낌
-
초반까진 좀 되다가 2 0
턴오버가 많아지고 수비 인원이 부족해서 공간이 넘 많이나서 아쉬움
-
와 전반전 끝 2 2
와
-
수험생 생각은 역시 대명보ㅋㅋ 1 1
강제 월드컵 관심끊기행ㄷㄷ
-
안녕하세요. 고3 쌍윤 선택한 딸래미를 위해서 쌍윤노트 개발했다고 글을 한번...
이미 패배자의 마인드임. 개념기출실모만 조지고 수능 줘팬다는마인드로 ㄱ
그냥 어떻게든 수시로 대학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