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으아악0 [1341514] · MS 2024 (수정됨) · 쪽지

2026-06-21 20:37:30
조회수 280

저 현역인데 망햇나요 ㅎㅎ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9898

일반고 내신 2.9

3모-> 6모 기준

화작:2초 낮1 -> 2

미적:낮3 -> 높5

영어:ㅁㅊ놈 1~2 원래 왔다갔다 했는데 고3 이후 3으로 수직 하락

생명:3 -> 6

지구:6 -> 4 (6모 원점수 17ㅎㅎ)


목표 학과가 기본 2초반이라 정시 준비하겠다고 한 게 고2 말인데... 정시 택도 없겠죠 ㅎㅎ 남은 내신 준비하고 있긴 한데 끌올해도 불가능이네요 대체 뭘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수능 5달도 안 남았는데 푼 문제집이 수특, 쎈, 개념쎈, 그 외 기출 조금 밖에 없어요 수학만 나열한 게 아니라 모든 과목 통틀어서.. 수학은 내신 때문에 수특 3회독+@하긴 했네요


생명 상크스 첫 챕터만 들었고 지구는 매개완 태풍 나오는 단원까지 들었어요 둘 다 마더텅이랑 기출 좀 풀긴 했는데 등급 보니까 답이 없네요 국어도 강기분 문학 2/3 풀다가 유기 후 수특 말고 한 거 없고 영어는 주마다 기출 10문제+모고 1회분씩 했는데 6모 개조지고 V올인원 8강? 정도 들었고요 하 글 적을수록 진심 X됐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요 ㅋㅋㅋㅋㅋ...


그냥 지금부터 재수 준비할까요? 근데 제가 재수해도 제대로 잘할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안 들어요 특히 수학.. 남들 이제 다 고난도 N제 푸는데 저는 이제 개념 다 했고 김기현 아이디어 기본 예제도 절반은 막히는데 지금부터 정신차리고 하면 수능에서 3이 뜨긴 할까요 근데 저 거의 매일 5시간은 공부했는데 하 남들은 사실 매일 8시간씩 하는데 저 혼자 5시간 해놓고 이제 쳐자야지 해서 이 참사가 난 걸까요 걍 모르겠어요...


솔직히 회생 가능성 있나요?? 뭘 해야 가능할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ㅈ/ㄴ 한심한 건 아는데 그래도 대학은 가야 할 것 아니에요 저같은 사람이 깔아주는 걸 감사하게 여기시길 바랍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