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수학 여름방학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9725
현재 고2고 아마도 정시로 갈꺼같긴한데 내신도 챙기고 있고 6모는 수학 2등급에 1학기에는 학원 다녔는데 여름방학부터는 학원 그만두고 인강들을 예정인데 2학기 내신 확통 선택했는데 여름방학에 시발점 미적분1 확통을 워크북이랑 병행하고 학기중에는 수분감+쎈 하면 내신에 모고까지 다 대비가 될까요? 그리고 이미 1학기는 거의 지나갔지만 시발점(+워크북),수분감 대수도 사서 최대한 강의 혼자서 풀어봐야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0 0
열무김치입니다 수학 문제 만들어봤는데 어떤지 평가해주세요
-
카르노 기관 이거 물1 교육과정에서 증명 안하죠?? 3 0
혹시 모르니까 열효율 1-t1/t2 이것만 알면 되겠죠???
-
역시난오르비밖에없어 1 0
다른곳은 다 날 배척해
-
이번에 첫런칭이라는데 무료체험도 있고 서울대랑 의대애들 멘토링도 붙여준다고함.....
-
지1은 아무리 공부해도 3 2
끝이 없구나 ㅅㅂ 현역의 한계인가
-
반수붕이 6 0
본가내려가서 이제달려야겠다 영통탈출해야지
-
근데ㅔ지금당장정시할건아니거 1 0
2학기하면100%머음을정할거갗음
-
왜 6 0
찜친구들 8명 만드는 게 어려운데 ㄹㅇ 수명 10년응 대가로 찐친구들 사귈 수...
-
통합사회 자작 문제 [재업] 2 2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아까 올렸는데 역시 시간이 시간이라서 그런지 아무런...
-
9모신청이나해볼까 2 0
음...언제까지임 신청
-
현정훈조교하고싶어서울었어 1 0
조교할래....
-
일본와서 과음중 2 0
꾸엑
-
과탐때문에 9모가 두렵다 1 1
과탐농가 처참하게 망해버렸는데 작년 6모 9모 수능은 물생 다 1 1이었는데 이번...
-
2026년 6월 2주차 韓日美全 음악 차트 TOP10 1 1
2026년 5월 4주~6월 1주차 차트: https://orbi.kr/00078649727
-
허어어어ㅓ 6 1
영어 소통엔 한계가 잇구나..다개국어를 지향해야겟슴
-
생각보다 케이스가 많을 것 같음 얼굴만 민증사진이랑 비슷한 사람 구해서 시험 보게...
-
아 ㅋㅋ 더 웃긴 게 많은데 2 0
저격먹을 것 같다 ㅋㅋㅋ
-
나는 꼭 거기서 찐친구들 만들어야겠어
-
아쉽다 5 1
아쉬워
-
생윤사문5등급미만인데 나왔는데 공부 어떤식으로 하면좋을까요? 4 0
현제 고3입니다
쎈을 시발점이랑 같이 ㄱㄱ 넘많으면 워크북을 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