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국어 공부방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9723
수학이나 국어 모르는 문제 나왔을때
한 문제당
국어도 한 지문 말고 문제여
15분동안 고민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생각을 많이하고 풀면 좋다고하는데
1시간동안 고민해보라고도 하시고요..
아무것도 안보이는데 1시간동안 고민하는게 맞는걸까요?
고민하는 시간 기준이 뭘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9723
수학이나 국어 모르는 문제 나왔을때
한 문제당
국어도 한 지문 말고 문제여
15분동안 고민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생각을 많이하고 풀면 좋다고하는데
1시간동안 고민해보라고도 하시고요..
아무것도 안보이는데 1시간동안 고민하는게 맞는걸까요?
고민하는 시간 기준이 뭘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머리가 아프면 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