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80 턱걸이 2 학습방향 조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9718
현재 목표 턱걸이 1~ 높2
3월부터 시작해서 6월까지
뉴런 수학1,수학2 수분감 수학1,수학2 드릴 수학1,수학2-> 현재 진행중이구요
미적분은 기본적인 3점만 풀 수 있고 현재 유기중입니다.
6모 21 22 28 29 30 틀렸어용 이제 슬슬 미적 기출 풀면서 공통 사설 양치기 들어가야하나요? 학습 방향성 조언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 이후로 공부안하고 현장응시로 본 6모 미적 15(계산실수) 22 28틀 88점...
-
친구한테 인스타 물어봤는데 없다는 거임.. 근대 4 0
옆에서 갑자기 그 애한테 디엠보라고 함... 흐어.. ㅜ
-
정시파이터 이륙 ㄱㄴ? 5 1
뭔가곧정시선언하게될거깉은데,,, 제가감히정시선언을해도될까요 25년 고1 6모~...
-
알파로메오줄리아 존나사고싶네 6 0
참고로 국내 미출시된브랜드라서 국내에서 못삼 저건 다 웃돈주고 직수입한거라서 저...
-
조만간 부산갈거임 14 0
할거ㅊㅊ
-
릴스보내주면 차단하더라 14 0
그렇게.. 그렇게 싫었더냐... 어차피 폰에다가 로그인 안하잖아 다들
-
9모신청이나해볼까 2 0
음...언제까지임 신청
-
지2하고싶다 5 0
물2보다 지2가 더 퍼거같음
-
통합사회 자작 문제 [재업] 2 2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아까 올렸는데 역시 시간이 시간이라서 그런지 아무런...
-
롯데 자이언츠 주간 5승1패 3 1
올라갈팀은 올라간다
-
일본와서 과음중 2 0
꾸엑
-
옯스타가머임 6 0
그게머얗
-
의대 다음은 '삼전닉스' 반도체학과…서울대 공대도 추월 6 5
[서울=뉴시스]정예빈 기자 = 반도체 호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
너무 자주 했더니 ㄹㅇ 피곤함 0 0
이번주에 자주하니 퀭하고 체력이 거지됐음.. ㅠㅠ
-
옯스타가잇슨 0 0
사실없슨zzz
-
옵스타 팔로우거셈 1 0
ㅇ
-
나만 평가원에 불만이 없나 6 0
평가원이 하는 대로 따를 거임
-
고닉이 되고 싶어요 3 0
-
귀찮은데 내 본계나 맞팔하셈 5 1
옮스타만들기귀찮아서안만듦 ㅋㅋㅋㅋㅋ
-
미친거니?
-
에코라 8 2
-
옯스타가뭐예요 3 0
-
교양을 쌓아야지 1 0
ㄹㅇ 인문학적사고를 좀 해야함 나도 이젠좀
-
옯스타가 뭐임? 5 0
나 그건 없고 그냥 릴스싸개하는 계정은 있음
-
입시판 근황 제일 궁금한 사람 3 3
보현누님 어디서 뭘 하고 사시는지 근황이 하나도 없음..
-
나도 학교에 어둠의 정시파이터 모임을 만들어볼까 1 0
회원: 1명
-
어떻게 팔로워 중에서 둘 빼고 다 애니 프사일 수 있죠?
-
옯스타두개굴림청년 1 0
-
아 ㅋㅋ 더 웃긴 게 많은데 2 0
저격먹을 것 같다 ㅋㅋㅋ
-
생각보다 케이스가 많을 것 같음 얼굴만 민증사진이랑 비슷한 사람 구해서 시험 보게...
-
국어?-? 1 0
성적올렸던 애들보면 국어가 그래도 감이 있었더라 -> 여기서 감은 어느정도 수준이라고 생각하심
-
[단독] 선거 준비에 쓰랬더니…'수십억 예산' 돌려막았다 1 1
선거관리위원회를 둘러싼 논란, 말 그대로 끝이 없습니다. 이번에는 선거 준비에...
-
일본여행 2주남았다 9 0
힐링하고 올게
-
내신이 왜 중요함 0 0
여기가 내 신인데 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ㅋㅋㅋ
-
본인은게이도보추도아님 5 1
여자좋아하는남부이에요
-
본인 07년생이고 작년에 논술 붙어서 대학 갔는데, 갑자기 논술로 반수 마려워짐...
-
.... n수생 수능때 40프로는 ㅅㅂ 넘겠는데 걍 135 나올듯. 지금 개 시발...
-
나는 꼭 거기서 찐친구들 만들어야겠어
-
전설로 떠나는 대치동의 영웅 4 4
-
학교에 정시팟 이런게잇음?! 9 0
본인학원쌤학교에는정시팟이잇엇다거함
-
2027 대성 프리패스 완전 양도는 아니고 제가 가끔씩 김승리쌤 강의만 모니터링...
-
제 곱창 드실래요? 4 1
아니요 저는 곱^3창 먹을건데요? ㅋㅋㅋㅋㅋㅋ 아 시발 ㅋㅋㅋ
-
나 게인가 18 4
저 게이임????!?
-
ai안경이나 렌즈써서 안 들킨 사람도 있지않을까 3 1
으음..
-
이 작은 지폐가 0 0
8500원ㄷㄷ 나라 방했네
-
반수생 한지 노배인데 0 1
한지 암기량 지구보다 많아요? 그리고 사문은 개념기출 말고 도표특강 들어야 하는 것...
-
모몽가 등장 6 2
기분이 좋아요 야호야호
-
밸런스게임 5 0
국어+ 수학 180분 보고 점심먹기 Vs 현행대로하기
-
파마늘사생팬 2 1
입니다
확통
확통 저랑은 안 맞아요~ 개념 공부 해봤는데 안 맞아서 거름
확통은 맞고 안맞고가 아님 일단 님이 수학 점수에서 92나 88까지 가고싶으면 지금 확통 가는게 맞음. 절대적으로 확통 난이도 자체가 미적 난이도보다 낮아서 현재 28,29,30다 안뚫리면 이건 그냥 확통 하는게 맞음.
미적 기출 안했다고 적어놨는데 확통을 가라하면 어캄 지금 미적 기출 돌려서 1등급 턱걸이 맞는게 확통 전향해서 이해도 안되는거 개념부터해서 기출까지 돌리는거보다 더 시간 적게들듯
타 과목은 다 확정 1 뜨거나 님 원하는 등급 나오면 미적 하세요. 근데 지금 통이랑 적이랑 표점차 줄이려고 평가원이 노력하는중이라 들이는 노력대비 등급은 비슷할 수 있어요 암튼 화이팅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