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44312인데 조언좀 해줄수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9687
국어 화작 5개 독서 2개 문학 4개(고전시,소설에서 3개)라서 고전이랑 화작 비중 늘려서 공부하고있고 (독서 안하는거아님)
수학 6모때 확통 1개틀림 (30) 공통에선 131415(찍맞)202122 10 틀림
작수 6등급이였어서 이정도만 해도 잘한거라고 생각하긴하는데 앞으로 공부를 뭘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과탐때문에 9모가 두렵다 1 1
과탐농가 처참하게 망해버렸는데 작년 6모 9모 수능은 물생 다 1 1이었는데 이번...
-
2026년 6월 2주차 韓日美全 음악 차트 TOP10 1 1
2026년 5월 4주~6월 1주차 차트: https://orbi.kr/00078649727
-
허어어어ㅓ 6 1
영어 소통엔 한계가 잇구나..다개국어를 지향해야겟슴
-
생각보다 케이스가 많을 것 같음 얼굴만 민증사진이랑 비슷한 사람 구해서 시험 보게...
-
아 ㅋㅋ 더 웃긴 게 많은데 2 0
저격먹을 것 같다 ㅋㅋㅋ
-
달달힌거먹고싶당 6 2
물애 레몬청 타서 먹기
-
나는 꼭 거기서 찐친구들 만들어야겠어
-
아쉽다 5 1
아쉬워
-
생윤사문5등급미만인데 나왔는데 공부 어떤식으로 하면좋을까요? 4 0
현제 고3입니다
-
7일만에암기과목4개클리어가능? 1 0
하나는데이터과ㄹ학이라덜빡셀듯
-
파마늘사생팬 2 1
입니다
-
정신병은 그냥 두지 마세요 0 1
사실 사람은 누구나 정신병이 있는데 숨기거나 몰라서 치료 안하는경우가 많대요 다...
-
1시간공부하고2시간폰보고 1 0
대학못간다
-
밸런스게임. 2 0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탐구1, 탐구2 전체 180 문항 중 무작위로...
-
확실히 5 1
수능 여러번 쳐보니까 국어가 잘 풀리면 공통에서 시간이 무조건 15분 언저리로 남고...
-
시발 왜 벌써 서바시즌이냐 4 1
좆됬다
-
설맞이 교재 디자인이 개이쁨 5 2
실모 난도는 솔직히 자존심 회복 용도긴해
-
자작농가의 끝이 도래했다 1 1
나도이제문항공모만하고돈이나벌까
-
아진짜제발죽고싶다 2 1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
강e분 필기 0 0
필기 쓰면서 듣는 게 집중 잘되는데 다들 필기 그 강e분 문제 푸는 부분 지문에다...
공통은 인강 들으면서 기출 다 돌리시면 -14, -20까진 뚫릴거고 15,21,22는 실모 엔제 벅벅인데 남은 시간 보면 기출 많이 돌려 14까지, 20까지 뚫는게 정배일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