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영어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9664
정시 공부 하고있는 고3인데요 국어수학하느라 올해년도 영어공부는 전무합니다
그래도 영어는 중학교때 선행빨로3월 5월학평정도는 1등급 쭉 밀어왔는데 이번 6평때 처음으로 88점 2등급이나와서여
제가 그나마 안주할수있는과목은 영어라서 ㅠ
구문강의나 어휘는 그다지 필요성을 못느끼겟고
기출문제 풀어주시는 강의 추천해주실수있을까요 대성메가이투스 다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