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재 1 0
붕어 개구리 우리는모두친구
-
현역 영어질문 0 0
정시 공부 하고있는 고3인데요 국어수학하느라 올해년도 영어공부는 전무합니다 그래도...
-
3점짜리 문제에 3분넘게 고민하고 있는 내자신을 보니 그냥 포기해버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다
-
님들 코스피올라서 원화많아져도 환율 오르면 종이값되는거임? 2 2
? 알려줘
-
선지만 좀 건드리면 Ai가 만든건지 아무도 모를듯 평가원이 ai 쓰겠다는 이유가...
-
종강한 오부이들 뭐함 40 4
학교 썸녀랑 치맥이라도 한 잔 하고 있는 거니
-
전자영수증에 와이파이 비번이 적혀있다는거여 그래서 전자영수증이 뭐에요..? 하니깐...
-
생윤 기출 마더텅 vs 기시감 0 0
지금 시점에 생윤 시작하려고 하는데 임정환 리밋 들으면서 병행할 기출문제집으로...
-
최근에 hs1으로 들어가서 바자관만 사용하고 있는 학생인데요… 혹시 전대실모 안보고...
-
2027 사탐 의대 가능함? 2 1
과탐이새끼들 암만봐도 n수생 반수생 들어오면 개노답인데 생윤 지구로 메디컬 가능하냐
-
과외 ON 12 2
나 살다살다 고터에서 과외를 할 줄이야
-
더 나아징 거란 1 0
보장이 없으니
-
뭔가 0 1
지구 기출을 풀 때는 헷갈리는게 별로 없는데 N제 풀면 '뭐 이리 지엽적이지'...
-
6모성적 1 1
5덮 22322 6모 33322 수능때 중경외사 상경 위로 될까요… 재수생이에요
-
어케 닉넴이 같지? 1 0
뭐지..
-
와 지금 일어남 11 0
수면패턴 어떡하지
-
설맞이 2026 수1 수2 시즌2랑 이해원 2027 수1 수2 시즌1,2 이해원...
-
2609 물리학 풀이 6 0
오랜만에 과탐 푸니까 도파민 나옴 ㅋㅋ 작년 생각도 새록새록 나고
-
오랜만입니다 5 1
하이루방가방가~
-
스핏츠 0 0
는 클래식임 체리 듣기
-
기하런 고민중인데 ㅊㅊ좀 0 1
지금 미적하고 있는데 이번 6모 28 29 30틀렸음 .. 솔직히 이번 27번이...
-
물이랑 불일때 순서 다르게 가져가는분도 있나요? 물일땐 무난하게 가는데 불일때 등급폭락이 심해서..
-
시발 왜 벌써 서바시즌이냐 4 1
좆됬다
-
그냥버기~ 8 1
-
270615 쉬웠음? 9 0
본인 25수능 수학 ㅈ됐는데 15번 개쉽게 풀리는데 쉬웠던거죠?
-
격차 모의고사 표지 투표해주세요 ㅎㅎ 23 1
1안 ▼ ▼ ▼ 2안 ▼ ▼ ▼ 3안 ▼ ▼ ▼ 4안 ▼ ▼ ▼ 5안 ▼ ▼ ▼ 6안 ▼ ▼ ▼
-
밸런스 게임 (2) 10 0
혼자 국어 모든 3점짜리 문제 선지 2개가 빛남(그 중 정답 하나 오답 하나) VS...
-
양홍원 새앨범 0 0
많관부
-
내가 들어본 레전드 찍맞 4 0
231122 13 찍맞 (이건 그럴 수 있음) 231130 아몰라 뒤집어 31 찍맞 +8점
-
국수 1컷에서 98이상으로 올려보신 분 있음?? 12 0
뭐가 가장 도움되셨나요??국수 암거나 ㄱㄴ선택과목 언매확통 입니다
-
밸런스게임 9 1
혼자 수능준비 5개월 더 갖기 vs 수능장에서 모르는 문제 답 2개 알기
-
얀데레멘헤라미소녀를만나고싶구나 19 3
가사만능에마음이커다란34세미소녀를..
-
전사고 5등급제 3등급 0 2
뜨면 좆된건가요? 5등급제기준 2.1이고 모고는 3합4 나와요..
-
본인 수학 찍맞해봄 2 2
컴싸로 OMR에 찍으니까 오답맞더라ㅇㅇ
-
[속보] 격차 9월대비 모고 표지 및 공통+미적 완성 8 7
이제 확통+기하 작업할 예정입니다 ㅎㅎ 배포 원하면 개추
-
수학 노베 3 0
6모 5등급인데 세젤쉬 워크북 미친기분 시작편까지함 다음커리로 5개년기출분석하려는데...
-
아쉽다 5 1
아쉬워
-
야매로ㅗㅗㅗㅗ
-
암 어 라잍 올우비안 0 1
레알
-
국수는 다 컷 걸쳐서 3등급 2등급이고 화작확통입니다 영어는 공부 할거에요.. 생윤...
-
수학 2706이 아무리 그래도 3 0
2509보단 매우 어려운게 맞음
-
1컷이 84,85면 가형표본이 미적표본이랑 비슷한건가 2 1
19학년도 6평때 저정도나온것같은데 저거는 진짜 충공깽으로어려웠는데, 준킬러가 진짜계산더미였음
-
물2 돌림힘 2문제 13 0
난이도는 중 정도이지만 꽤 변별력 있습니다많이 풀어주세요 ㅎㅎ
-
수능 먀칠 남았나용? 0 0
??
-
파견을 가고파 0 1
3주간 꿀을 빨고파 근데 반장님이 안 보내주실 거 같아
-
근데 ㅅ발 26시즌 모든 공통이 그걸 못넘김
-
왜 6 0
찜친구들 8명 만드는 게 어려운데 ㄹㅇ 수명 10년응 대가로 찐친구들 사귈 수...
-
국어 문제 질문(매우 짧음) 17 0
5번이 맞는선지인데.. 언젠가는 님과 재회할 수 있다는 믿음이 어떻게 나오는건가요.. 너무간거아닌가
-
공부인증하고싶다 0 0
하고싶어

2509가 아니라 2609 아닌감
2509는 미적 30 빼고는 너무 물이었는데
환동님 정답률 평균표
2509는 만백 99아니였나 2706이 더 어렵긴했음
실제로 그땐 30 말곤 21 좀 얼탈수있다 뿐이라
이번 21 22 28 29가 무게감 더 있어서요
+15번도 ㅋㅋㅋ
진지빨고 저 시험지가 9평 표본 92가 1컷인데
이번꺼가 6평표본 88이라는게좀..
평균은 80~90점대가 보기엔 적합하지 않은 지표니까요
2509 88보다 2706 84가 더 어려운게 맞습니다
2025 92보다도 어려울듯요..
진심 그 시험지는.
ㄹㅇㅋㅋ
2509는 현장때 아 쉽네 ㅋㅋ 이랬는데 이번6모는 아니었음..
6평 현장에서 공통 풀땐 2509 냄새 진동했는데 22랑 미적 보니 아니긴 했음
님 수능은 몇점이셨음 2025

80..작년6평은요?
그래도 80아래는없네요 ㄷㄷ
일단 공통만 보면 그런 듯
선택은 몰루?
풀이시간 기준 2509 공통은 그래도 20분은 썼던 것 같은데 ㅅㅂ 2706은 20분도 안 걸림
공통도 2509보단 어렵긴함 22가 있어서
아 일단 풀이시간 기준으로 말한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