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호머치면 의대 ㅆㄱㄴ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9000
먼저
국어에선
독서 지문은 이렇게 짜치게 보기 문제를 만들리가 없고
문학 시 지문은 문제가 평가원스럽지 않았고
언매가 평소랑 느낌이 달라 사설스러웠음
수학은
현장에선 내가 계산실수를 할리가 없고
22번 이딴 문제가 수능에 나올리가 없음
영어는
내가 찍기 운이 안좋았고
지1은
17번 같이 야비하게 낚이는건 그냥 맞았다고 해야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야동 아스비디오 ㅇㅈ 13 2
하 치킨시켰는데 근롤안하고 뭔 ㅈ같은겜하냐
-
https://orbi.kr/00015067307
-
준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 1 2
가장 광범위하게 퍼져 있는 오해는 준다는 것이 무언가를 포기한다는 것, 희생하는...
-
이거완전 성!상품화 아니야 ?
-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 『LONA』 2027年 봄 방영 2 0
원안, 각본: 노기 아키코 (드라마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언내추럴...
-
굿나잇 4 0
꿈에선행복할걸
-
음...뭔메타 굴리지 5 0
메타 주작용 노트 훑어보는중...
-
강의평 2점대 전공필수 과목 3 0
경제통계학
-
하늘을 바라보다가 1 0
문득 네 생각이 나
-
여자친구가 고등학생임 2 1
내가 고등학생이기때문
-
아청법 논란 0 1
아청법 논란 많던데 불만이 많아서 글 씀 일단 글 시작하기에 앞서 청소년 관련...
-
그대들은어떻게살것인가 3 0
ㄹㅇ
-
뭐 특정 직업한테 유죄 판결을 내린 기사였음 근데 어떤 그 특정직업이 내 직업은...
-
08) 오늘의 공부인증 7 15
많이 못했네요. 일단 감기를 빨리 나아야 할 것 같습니다 집중력이 너무 떨어져서 코랑 목이 불편해서
-
논파 높은 확률로 상대가 도망감 모든 걸 다 가졌지만 대부분이 비어있는 공허한 우주가 된 기분...
-
사탐 실모 1 0
생윤 사문이고 실제 모의고사 종이로 풀어보고 싶은데 단과 다니는거 아닌 이상...
-
천연사이다 제로 0 1
이거 약간 특이한 애임 사이다 치곤 묘한 맛인데 또 고유의 깔끔함이 잇음
-
연애감정제로 1 0
나도 날 사랑 안 하는데 누가 날 사랑해주겠어
-
질문 다 받아여요요ㅛ요ㅛㅇ 7 0
암거나
-
영어 빈순삽 잘푸는법좀요.. 0 0
맨날 전체읽고 느낌으로푸는데.. 평가원기출 풀고 한국어해석읽고 왜틀렸는지,...
-
이 글은 내용 모순이 아니라 형식 모순에 대한 것임을 알립니다. 내용 모순은...
-
데이트할때 속으로 개빡친적있음 16 1
나는 장소 맞춰줄려고 1시간반 걸려서 오는데 상대는 자기 집가야된다고 나 버리고...
-
정신 없는 하루긴 하지만 0 1
그 고단함 속에서도 여러분들이 기쁨을 찾아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다들 항상 화이팅입니다
-
[1보][월드컵] 홍명보 대표팀 감독, 32강 진출 실패 책임지고 사퇴 3 2
(사포판[멕시코 할리스코주]=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 홍명보 한국 축구대표팀...
-
명보 내려오는구나 0 0
평가원장마냥
-
아이패드 케이스 바꾸니까 0 0
완전 새거같이 느껴짐
-
섶 셤지 0 0
언제뜨지 원래는 단과 다니는 학원에서 굴러다니는 거 털어오는데 가는 날까지 좀 머네 수학궁금한데 쩝
-
예전에 28번 하나 만든적있어 1 0
너무너무 사랑스러웠어 잊혀지지않을꺼야. 영원히
-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63758...
-
저랑 뽀뽀하실 분 15 0
선착순 5명
-
카페인 알콜 니코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아미노산 2 0
에 도해서 운동과 음악과 ㅁ문학과 유투브 내가 행복해지기 위한 조건들
-
나에게 있는능력 7 0
기요미와 안기요미를 구분할수잇음
-
연애하고싶다 4 0
그래서 함 고3맞냐 ㅉ
-
웹르비처럼 이렇게 누구한테 답글 달았는지 구분이 안돼요 @개발팀 #개발팀 야근해 #개발팀 일해
-
슬럼프 왔을때 1 0
요새 매일 스트레스도 너무 심하게 받고 공부해도 그대로여서 수능때 망할것 같고...
-
D-100 되면 4 0
응원글 써야지
-
킬러 대비 0 0
님들 강k에 있는 15 21 22 28 30만 따로 풀어서 n제처럼 활용해도 ㄱㅊ음?
-
대학교 가고싶다 2 0
원하는 대학과 원하는 과
-
짱구 코끼리 풍차돌리기도 처벌함? 내가 본 애니 장면 중 제일 선정적인 장면인데
-
허수일기(11) 8 1
주말 잘 보내셨나요? . 내일부터 다시 힘찬 한 주를 시작해 봅시다!! (양심의 6시간)
-
기말끝나고하려고하는거 0 0
오버도즈
-
졸려 0 0
설맞이 50문제 남았는데 걍 잘래 ㅅㅂ
-
오르비 레전드 글 있나요? 5 1
동기부여나 좀 깊은 인상을 주는 글 있나요?
-
시대인재 3 0
생윤 사문 자료만 받는 방법은 없을까요? 단과 다니는건 너무 시간 낭비같은게 실모를...
-
연애해라 33 1
사람을 만나라
-
예전에 말이야 3 1
진짜 힘들어하던 나를 구원한건 나였어
-
내신 vs 수능 3 0
내신 한달 학원비 국+수+영+(과탐) 최소 100~150 ×30(개월)=...
-
근데 뭔가 내 글에 항상 좋아요가 1개는 눌리는듯 3 15
좋아요정 누구야
-
김채원 기여움 3 1
최근 cosmo 라이브에서 안경쓰고 나왓는데 기요미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