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발언) 2706 수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8986
정상적 표본이었으면 만점자 1.7에 96 1.9퍼, 92 3.2퍼, 88 (최소) 4.5 떠서 92 88 80 이래야 하는데
일단 준킬러가 없어도 너무 없었고, 그나마 22 미28 미29 미30에서도 미30은 1컷쯤이면 당연히 슥슥 풀어야 하고,
최소 50분이 남았을 텐데 22 28 29 중 하나는 당연히 풀 거고
심지어 공통이 2509보다도 압도적으로 쉬워서 확통, 기하도 할 말 없음
확통 28이 왜 최고난도지? 주사위에 따른 각 눈을 보고, 카드는 두 면이니 홀짝성을 통한 경우 나누고, 경우의수 구하면 끝인데?
확통 30도, 두 색의 공이 이웃하면 안되니 반드시 검은 공(이었나?)을 중간에 껴야 하니 먼저 배열하고 이웃하면 안되는 애들을 나중에 하면 되는데
기하는 할 말 더 없음
28 방향성이 계산밖에 없었고, 29 30 물로켓 슝슝
그나마 28 노가다 귀찮아하는 나도 금방 풀었고.
92 92 96 되어도 할 말 없음
컷 애들도 불안하고
진짜 이정도로 표본이 빡통(확통 아님)인데 어느 정도 하시는 분들이면 올해 수능 꼭 보시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0 -
-
기하 0 0
한완수로 독학해볼까 기하 재밌어 보이는데
-
곧 수능 안경 생기겠노 ㅋㅋㅋ 1 4
이 글은 성지가 됩니다
-
군대에서 뺑이치는것보다 싫다
-
언제까지 귀엽다고 봐줘야하냐 이제는 슬슬 결단을 내려야한다
-
그만 우울하고 싶고 5 0
그만 외롭고 싶다
-
본인 수학 찍맞해봄 2 2
컴싸로 OMR에 찍으니까 오답맞더라ㅇㅇ
-
[생1 기출/N제 저자] 수능 생명과학1 과외 모집 0 0
* 자세한 문의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
진짜로 해낼게요 1 2
굿바이
-
야매로ㅗㅗㅗㅗ
-
독재에서 성공 4 0
6모 42424 너무 나태해졌는데 재종으로 바꾸면 의미 있을까요
-
분명 기록 갱신했는데 0 0
기분이 썩 않좋네 역시 사람은 스트레스가 있어야 성취감이 있는듯
-
폭력예방교육 0 0
지금 한과목 성적등록했대서 이거 수료중임 이거 수료해야지 성적 볼 수 있음 왜...
-
요즘 동방 노래에 중독됨 6 2
동방 - 보카로 - 동방 - 보카로 - 동방으로 무한 싸이클 마냥 번갈아가면서 중독되는 듯
-
강대X는 수강후기 왜저럼 1 2
전성기 범바오급인데
-
6평 22틀 28틀 통통이인데 수완 19번부터 처막힘 아니근데 시발 19번 문제가...
-
지적놀이 일것
-
이번에 미적 1컷 84뜨면.. 6 2
평가원 대단한거 ㅇㅈ할거임.. 작수도 85 귀신같이 딱 떨어지게 맞췄는데 이번에도...
-
아이돌 고트 구 입갤 ㅋㅋ 2 1
하 예상보다 40분 지연이라니
-
사실 지금 유망한과 보고 대학 과는 안정하는게 좋음 4 4
진짜 4년이면 최고과가 망해있고, 낮은과가 오르기 좋은 시간임.
-
옛날 닉네임을 되찾았다 2 1
히히

